현재 이수연의 눈에는 주시윤이 각수연 장비없이도 처리할 수준으로 보인다는거임
그것도 클리포트인자가 있다는 보고를 받고서도 관리자가 말리니깐 내가 저것도 처리 못할줄 아느냐고 반박하는거보면
관리국 채강 s급 카운터 이수연과 대적자 나유빈 눈에는 진짜 자신들에게는 전혀 미치지못하는 애송이로 보이는듯
현재 이수연의 눈에는 주시윤이 각수연 장비없이도 처리할 수준으로 보인다는거임
그것도 클리포트인자가 있다는 보고를 받고서도 관리자가 말리니깐 내가 저것도 처리 못할줄 아느냐고 반박하는거보면
관리국 채강 s급 카운터 이수연과 대적자 나유빈 눈에는 진짜 자신들에게는 전혀 미치지못하는 애송이로 보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