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신자 좆데 인식가지고 정독하니까


이수연이 말 안듣고 앞에서 나대서


좆데가 거슬린다고 이수연 애꾸눈만들고 


버리고 보빔파트너 찾으러 가는거로 스토리가 왜곡되어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