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밀리아는 전장 없으면 생각보다 별?루 아니냐 포요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0 작성일 2021-08-22 09:07:49 https://arca.live/b/counterside/32499962 전장 있어야 준각성 정도이지전장 없으면 솔저덱 기용 딜러정도 아냐?전장 파밍을 못했을 리세계는 밀리아를 0순위로 고르게 하지 말 것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Fractal 2021-08-22 09:08:09 전장 없어도 그냥 특수기가 애미 터진건데 펼쳐보기▼ ㅇㅇ 2021-08-22 09:08:23 걍 카운터 적성핵 모자른데 솔저라서 쓰고있음..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22 09:08:40 배리어 풀어버리면서 꼽느 5.2짜리 특수기가 진짜라서 꼭 그렇지도 않음 펼쳐보기▼ 통닭 2021-08-22 09:08:45 특수기가 시벌럼인거야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8-22 09:08:53 특수기가 엄청 셈 펼쳐보기▼ 샤이한 2021-08-22 09:09:30 전장없어도 생존기에 특수기 계수같은거보면 쓰일만함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2 09:10:03 전장 없어도 애미터짐 만능딜러임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8-22 09:10:50 그냥 메스충이나 디피지피블레이즈 껴도 존나쎔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어? 밀지마라? [14] PJ 2021.08.22 129 0 각유나 피흡있는줄 알았는데 [8] ㅇㅇ 2021.08.22 161 0 ✋질문 함선 선택 신은나vs아머타입 [7] 123qwe 2021.08.22 135 0 뭐고 49층이 더 쉬운데 [2] ㅇㅇ 2021.08.22 110 0 프라이빗 하루에 한판씩 해야지 마음 먹었는데 [2] Haeseun 2021.08.22 97 0 내일 광피감 세리나 달린다 ㅋㅋㅋ [5] Fractal 2021.08.22 132 0 세리나 응딩이 왜가렸음 [1] ddalddal 2021.08.22 201 0 이 씨11111벌 끝냈다!!!! [5] diqkf운터 2021.08.22 99 0 이콘 개귀엽네ㅋㅋㅋ [3] 묘갤러 2021.08.22 104 0 카사버그있는건 알고 게임함? [2] ㅇㅇ 2021.08.22 150 0 뭐야 신캐는 이번에 안 나오나? [3] 졸린개 2021.08.22 100 0 중력의 밑바닥 다 읽었다 [1] 한우쟝 2021.08.22 166 0 근데 카사 출시하고 캐릭 너프한적이 있음?? 에이미 뺴고 [14] Zinma 2021.08.22 174 0 콘 도배좀 안하면 안되냐 [22] eca 2021.08.22 225 0 지금 카사 떡상해서 계정이 없네 [3] 유스티아나 2021.08.22 129 0 깡통쉑 핵 쏠 때 못 돌리면 진짜 멸망이네 [2] 열상 2021.08.22 91 0 최대한 뉴비도 있을 법한 캐릭으로 전당5 해보고 있는데 [5] 암왕제군 2021.08.22 122 0 이 눈나 사용하면 움직이는거 볼수있는거임? [4] Naru 2021.08.22 121 0 ✋질문 이번 쓰알 선택권 루미 어케 생각하시나요? [21] 맘편히겜좀 2021.08.22 165 0 장비 강화 10강 순서 보조장비부터 하는거 맞음? [5] 모드니몽 2021.08.22 228 0 건틀렛 9일뒤에 두고보자 [13] 쿵쿵홍 2021.08.22 138 0 조금 더 진화했다 [3] 1q2w3 2021.08.22 70 0 노댕타 문학 존나 잘썼다... [1] 이디스애호해 2021.08.22 104 1 근데 밀리아는 전장 없으면 생각보다 별?루 아니냐 [8] 포요오 2021.08.22 180 0 웹툰 왜 안올라와? [8] eca 2021.08.22 148 0 얼버기 [1] 잉딩 2021.08.22 46 0 비틱도 비틱나름임 [2] 문총통 2021.08.22 61 0 카사 프롤로그 다시한번 보는데 [4] 치후유 2021.08.22 105 3 미뤄뒀던 6지 다 깨고 옴 [1] Rhidelz 2021.08.22 55 0 댕시체 가슴이랑 느낌 비슷한 것 야한눈나 2021.08.22 80 0 건틀렛 데뎃? 와타시 분명 5시간동안 건했는데 [12] 촤드 2021.08.22 111 0 에이미쟝,,,, 에이응니 잇쇼다카라,,, [7] 하랍픽업좀 2021.08.22 99 0 밑에 배포캐 어캐얻냐는 뉴비 질문때문에 미래가 두려워짐 [4] 게테라토스 2021.08.22 129 0 치킨 하니까 부어치킨 존나 괘씸하노 [11] MBT 2021.08.22 98 0 1.5 채용 끝나기 전까지 이유리 먹을수 있을까? [5] Zinma 2021.08.22 97 0 레이크만들까 블루만들까 [2] ㅇㅇ 2021.08.22 69 0 이ㅡ글 [4] 반갑노 2021.08.22 77 0 건에서 베러롱 쓰는 애들 전부 씹게이임 [9] Haeseun 2021.08.22 128 0 댕시 커여운데 어케얻음? [14] ㅇㅇ 2021.08.22 181 1 얼리버드 기상 [1] 자식사랑 2021.08.22 71 2 "유저들의 밈을 게임 속에 녹여내는 쌍방향 소통 회사" [2] 서현 2021.08.22 137 3 창작 미나&힐데 [31] HeyHo 2021.08.22 1100 50 ???:"이언니... 못먹은 나보다 작아" [8] BeadyEye 2021.08.22 211 2 신지아 챌린지 딱히 안돌아도 되는거 맞음? [3] 슬렌더 2021.08.22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22 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