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카케 뜯어고치겠다 예고한 바가 있고

카케에서 주는게 전장이고 전장 파밍 관련해서도 변경 예고하고 나온게 이볼브원 이랑 이번 알파트릭스 인거 보면

카케 고치면서 스테이지로 바꾸고 지금 알파트릭스 마냥 뺑이치게 할 생각인가 봄

재화 가치만 조절하면 난 별 생각 업음

지금은 좀 심하게 비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