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카케 뜯어고치겠다 예고한 바가 있고
카케에서 주는게 전장이고 전장 파밍 관련해서도 변경 예고하고 나온게 이볼브원 이랑 이번 알파트릭스 인거 보면
카케 고치면서 스테이지로 바꾸고 지금 알파트릭스 마냥 뺑이치게 할 생각인가 봄
재화 가치만 조절하면 난 별 생각 업음
지금은 좀 심하게 비싼듯
이미 카케 뜯어고치겠다 예고한 바가 있고
카케에서 주는게 전장이고 전장 파밍 관련해서도 변경 예고하고 나온게 이볼브원 이랑 이번 알파트릭스 인거 보면
카케 고치면서 스테이지로 바꾸고 지금 알파트릭스 마냥 뺑이치게 할 생각인가 봄
재화 가치만 조절하면 난 별 생각 업음
지금은 좀 심하게 비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