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덱만나면 손쓸새도없이 터져나가던데


스커 뭘보고 약하다소리가나오는거임?


솔저도 저코 스커나 스나좀 더내주지


맨날 레인저라 답이없노


베로니카는 템작이덜되서 못쓰고 ㅠ


나이엘 특수기한방에 한 뭉탱이가죽고


샤오린 특수기에 관방걸레짝되고


홍어 백스탭할때마다 쓸려나가고


진짜 마타있는계정을 사야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