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커덱만나면 손쓸새도없이 터져나가던데
스커 뭘보고 약하다소리가나오는거임?
솔저도 저코 스커나 스나좀 더내주지
맨날 레인저라 답이없노
베로니카는 템작이덜되서 못쓰고 ㅠ
나이엘 특수기한방에 한 뭉탱이가죽고
샤오린 특수기에 관방걸레짝되고
홍어 백스탭할때마다 쓸려나가고
진짜 마타있는계정을 사야되는거냐


스커덱만나면 손쓸새도없이 터져나가던데
스커 뭘보고 약하다소리가나오는거임?
솔저도 저코 스커나 스나좀 더내주지
맨날 레인저라 답이없노
베로니카는 템작이덜되서 못쓰고 ㅠ
나이엘 특수기한방에 한 뭉탱이가죽고
샤오린 특수기에 관방걸레짝되고
홍어 백스탭할때마다 쓸려나가고
진짜 마타있는계정을 사야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