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
설정, 고증 같은거 신경 안쓰고 그냥 내 맘대로 끄적인 것. 혹시 불편하면 뒤로가기 ㄱㄱ


출근충이라 분량은 아마 한 번에 이 정도 밖에 못 뽑는데 반응 괜찮고 별일 없으면 1~2주에 한 번씩 낙서하듯 끄적여서 올려볼까 생각중임
실력 많이 부족한데 그림 그릴때마다 잘 봐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주의 *
설정, 고증 같은거 신경 안쓰고 그냥 내 맘대로 끄적인 것. 혹시 불편하면 뒤로가기 ㄱㄱ


출근충이라 분량은 아마 한 번에 이 정도 밖에 못 뽑는데 반응 괜찮고 별일 없으면 1~2주에 한 번씩 낙서하듯 끄적여서 올려볼까 생각중임
실력 많이 부족한데 그림 그릴때마다 잘 봐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