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죽했으면 군가로도 나옴 


기름에 튀긴 양파가 좋다네


맛있으니까 좋다네


 ㅅㅂ 몇일전에 먹어놓고 또먹고 싶노 이 요망한것


갠적으로는 버거킹은 별로다 진짜로 맛있게 잘하는 호프집 같은거 찾는게 더 좋긴함


맥주안주로 추천할게 ㄹㅇ 존맛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