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각성캐 2마리 110 찍어줄 수 있는데 조언 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0 작성일 2021-08-22 16:57:50 https://arca.live/b/counterside/32527440 머 찍어줘야됨? 생각은 에이미랑 퀸하면 될까 싶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으으윽 2021-08-22 16:58:19 각힐 퀸 ㄱ 펼쳐보기▼ ㅇㅇ 2021-08-22 16:58:39 각힐 요새는 잘 안쓰지않음? 펼쳐보기▼ 유나펀치 2021-08-22 16:58:33 거기서부턴 쥬침반에게 맞기셔요 펼쳐보기▼ ㅇㅇ 2021-08-22 16:58:47 초월도 꼬침반인가요 펼쳐보기▼ 유나펀치 2021-08-22 16:59:04 너정도면 그런거 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1-08-22 16:59:11 유나펀치 2021-08-22 16:59:55 *수정됨 근데 각힐이 탱커라서 융합빨 잘받긴함 아무튼 꼴리는거 찍어 펼쳐보기▼ ㅇㅇ 2021-08-22 16:58:46 힐데 퀸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8-22 16:59:29 골-든정답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8-22 17:00:37 나라면 힐데 퀸 그런데 이미 뭐 고를 스텝은 벗어난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8-22 17:01:04 힐데 퀸이 인기가 많노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8-22 17:04:10 힐데가 건에서는 탱커 외 용도가 없긴 하지만 아직 pve에서는 현역 전열이니까 퀸은 뭐 말 안해도 알 거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디펜더가 융합빨 잘 받는 이유는 역시난 2021.08.22 93 0 개선 솔직히 이볼브원 평타 소리 바꿔줘 knsM_ 2021.08.22 111 1 충격) 곰돌이 푸 암컷이었다 [7] 1주년카붕이 2021.08.22 125 0 이거 왤케 댕청해보이냐 [3] Zionn 2021.08.22 103 0 타라스크vs내려케이티 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1.08.22 162 -2 걍 일찍자야겟다 카바 [7] 스츙 2021.08.22 98 0 근데 왜 탱커가 초월융합 효율이 좋다는 거임? [6] ㅐㄴ 2021.08.22 126 0 47층 깻다 [3] Fractal 2021.08.22 85 1 여긴응디시티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2 164 0 킹받네 [3] ㅇㅇ 2021.08.22 76 0 카붕이 고민된다..폰바꿀려고하는데. [22] 챈접음 2021.08.22 263 0 리타 복각때 뽑을걸... [3] 에시온 2021.08.22 112 0 구관검 타격음이 찰짐 [2] 반갑노 2021.08.22 65 0 메이즈 복각도 뉴비임 [5] 다비쿵 2021.08.22 105 0 와씨 이볼브원 스킬 쓸때 웃는거 ㅈ간지네 [7] 우주여행자 2021.08.22 115 0 명함 버그 확실히 있긴 하구나 [6] TunnelVision 2021.08.22 161 0 생애첫주택구매모임 채널같은건 없나? [3] 아가카사린이 2021.08.22 101 0 ㅅㅍ)뉴비 스토리 3까지 민 소감 [6] aklsdjflaknmmmv 2021.08.22 121 1 의외로 북한이 가장 무서워 하는 대통령 [20] 현붕이 2021.08.22 1395 41 에픽하다가 유입되서 그런가 [4] ㅇㅇ 2021.08.22 225 0 이게되네 [3] 프라임 2021.08.22 93 2 아프간이 미개한 이유 [2] Dhehej 2021.08.22 186 7 근데 관검밴은 첨보네 [2] ㅇㅇ 2021.08.22 84 0 ✋질문 각성캐 2마리 110 찍어줄 수 있는데 조언 좀.. [12] ㅇㅇ 2021.08.22 150 0 시발 이번주는 구관검 벤이야?? [8] 아티아티 2021.08.22 104 0 . [63] 클러스트 2021.08.22 456 1 (권한 없음) 채문게 한바퀴 돌아보고 모든 채널 완장한테 하고 싶은말 [10] ㅇㅇ 2021.08.22 943 26 세상에서 가징 음란한 왕은? [5] 1주년카붕이 2021.08.22 155 5 구인/구직 사람을 찾습니다. (마감) [57] 라킁 2021.08.22 1392 22 채문게에서 완장을 찾고있어요 [4] 이거갓겜이냐 2021.08.22 121 0 어 하림이밴이네 힐데져아 2021.08.22 64 0 적절할 때 사용하는 콘 달아주셈 [23] 가자미 2021.08.22 105 0 이녀석들 호감같지 않음? [8] 유나펀치 2021.08.22 114 0 다이브 50층 보상으로 메이즈 4셋 상자 줘야한다고 생각함 [3] ㅇㅇ 2021.08.22 92 0 고화질 호감이면 자러감 [2] 쿵쿵홍 2021.08.22 90 1 뉴비 드디어 다이브 45층까지 뚫웟어 [4] 모스모 2021.08.22 117 1 1주년때 이벤트 스토리같은거 있었음? [1] ㅇㅇ 2021.08.22 81 0 이거 언제 치지 [11] ㅇㅇ 2021.08.22 135 0 신규오퍼중에 금발걔는 머임?? [5] 카중 2021.08.22 167 0 킹이 존나 사기인건 이 새끼 때문인거 같은데 [3] 현붕이 2021.08.22 179 3 dhl빨리좀 일해 씨발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2 110 0 스킨 추천좀 [1] 씨에스 2021.08.22 81 0 카운터사이드 닉값 오지게 함 [3] 주블 2021.08.22 121 1 아니 애들 강화훈련 어디서 해줌 [14] 젖보지 2021.08.22 17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2 17: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