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아.... 제가 진짜 지금 빡치는 일을 밑에 놈한테 당해가지고
빨리 족치러 가고 싶은데 모집을 아직 못해서
족치러 가질 못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냐고요?
https://arca.live/b/counterside/32526010?mode=best&p=1
저기 링크 참고해주십쇼.
밑에 놈이 여자였다면 당연히 웃으면서 넘겼을텐데
꼬추인 새끼가 대놓고 저를 엿을 맥여서 아주 화가 많이납니다.
그러니 아래 구인/구직글을 보고 참고하시고
관심있으시면 신청하시고 닉네임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발 제가 빨리 좆같은 꼬추새끼를 족치러 갈 수 있게 좀 도와주십쇼.

델타세븐에서 컨소원 한명 구함.
출석만 잘해주면 터치 안함. (새벽 2시컷)
기부는 크레딧 기부만보고 능력것 해주면 돼.
협력전은 컨소채팅창에서 지시해주니까
그거보고 아레나랑 보스 치면돼.
(협력전 미참여 컷함)
모르는거 있으면 컨소 챗창에다가 쳐서 물으면 겜잘알 컨소장이 알려줌.
신청하고 닉좀 댓글로 남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