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판하면 9판이 좆킹이고 1판이 좆볼브원이었는데


이 둘이 노밴이고 힐데가 밴이라니 씨발...


건에서 이제 힐데 안(못)쓰니까 힐데밴 딱히 상관없지만 저둘이 노밴인게 존나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