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늒네가 각등이 각힐 중 하나 골라 달라고 하면 각힐 고르라고 할듯


각등이 요즘 너무 쓸데가 없음 챌린지에서 키카드로 쓰긴 하는데 늒네가 그정도까지 갈 구간동안 각힐이 밥값하는게 더 클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