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영어 급하게 도와줄수 있는 사람? 케이시남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80 작성일 2021-08-22 19:39:13 https://arca.live/b/counterside/32532316 컨소에 sea 섭 하다온 인도네시아 사람 왔는데 영어 못함인스타 오면 사진보고 알거라는데 그런거 안함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찹쌀콩찰떡 2021-08-22 19:41:51 임플랜트 하는 방법을 알려달라는것 같은데 임플랜트가 카사에서 무슨뜻이지 강화이식인가 펼쳐보기▼ NAMUL 2021-08-22 19:42:35 쟤도 영어 제대로 쓰는 건 아니라 모르겟는데, 관리부 확장하고 싶은데 어케 하는지 모르겟다는 건지, 친구창이 꽉차서 늘리고 싶단건지 이해를 못하겠네.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8-22 19:43:21 사원창 꽉차서 강화이식 하고싶다는데 어케하냐고 묻네 펼쳐보기▼ 묘갤러 2021-08-22 19:44:03 이거 맞는거 같네 유닛칸 꽉차서 강화이식해야하는데 강화이식 안보여서 좀 도와달라는거 맞는듯 펼쳐보기▼ 묘갤러 2021-08-22 19:44:32 *수정됨 자긴 sea섭에서 왔는데 바다섭이 구버전이라서 한섭은 잘 몰루겠대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8-22 19:45:07 강화이식 어떻게 해야하는지 묻는 거 같은데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8-22 19:46:35 자기 인스타 닉 알려줄테니 거기에 올려놓은 그림에서 어떻게 하면 될 지 알려달라는 듯 펼쳐보기▼ 묘갤러 2021-08-22 19:46:04 근데 ㄹㅇ 글로벌 갓겜됐네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8-22 19:49:26 안녕하세요, indonesian CEO 당신의 question 알겠다 korean server 의 implant partner는 release 댔다 indonesian CEO 불만이 또 있어요? 펼쳐보기▼ 케이시남편 2021-08-22 19:51:11 강화이식 말하는 거였네 정확하게 뭔질 몰랐음 도와준 카붕이들 감사 감오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8-22 20:20:52 강화이식 어디서하는지 알려달래 사라졌다고 알려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끝이 보인다 [1] 컨섹 2021.08.22 125 0 모두가 기대하는 각시윤 스킬 추측 [3] 엿이나처무라 2021.08.22 194 2 오 이래도 3000개 넘네 [1] 잉딩 2021.08.22 144 0 흑힐업 되면 좋겠다 [3] 허러터진전역맨 2021.08.22 118 0 이번주도 어찌저찌 살아남았다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2 114 -1 건 근황 [5] 고망호 2021.08.22 184 0 앨런 110짜리 업이길래 스킬업 방금 다해줌 [3] Zinma 2021.08.22 167 0 건틀렛 이것이 핑챙의 힘...? [1] ㅇㅇ 2021.08.22 222 0 이 시간... 챈질... 인생 ㅇㄷ...? [4] ㅇㅇ 2021.08.22 180 0 얼리버드 기상 [2] 잉딩 2021.08.22 121 0 오퍼 근피감은 별로임? [2] Zinma 2021.08.22 166 0 본인 병있음 [2] 심장발전소 2021.08.22 113 -2 ✋질문 리세계 4각계정 살때 [9] KaJun 2021.08.22 272 0 시그마 오퍼스킬 머가나을가 [4] 고망호 2021.08.22 189 0 창작 리메이크 시그마 [14] 메테오 2021.08.22 1388 49 각시윤 패시브로 위치 변하는 스킬 발동시 [3] 레이브 2021.08.22 175 0 어따 밴 골고루도 먹었네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2 161 0 4시 넘었는데 왜 안잠? [8] 묘갤러 2021.08.22 160 0 윗동네 아이돌리듬겜 근황 [1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2 346 0 각시윤 패시브로 적이 백스텝하면 묘갤러 2021.08.22 147 0 애사심 미션 이거 캐릭 바꾸면 초기화된? [3] Zinma 2021.08.22 197 0 ㅅㅍ)근데 확실히 각시윤은 백스탭 캐 카운터로 나올거같음 [11] Handaress 2021.08.22 248 0 캐릭 전부 다 있으면 스텝업 살필요없지? [7] Cake 2021.08.22 312 0 지금 영어 급하게 도와줄수 있는 사람? [11] 케이시남편 2021.08.22 280 0 우리 씨발이 절대 못 버려 [5] NAMUL 2021.08.22 256 1 뉴비 함선 건조 순서 좀 알려주세요 ㅠㅠ [2] 응기잇 2021.08.22 183 0 이거 좌표 초기화 가능하면 해야됨? [3] Cake 2021.08.22 171 0 요즘 그 광고 안보여서 슬프더라 Handaress 2021.08.22 103 0 미나링 맘마통 만지고싶다 [4] 감동 2021.08.22 144 0 아 시윤 각성 기다리기 힘들다 [8] 감동 2021.08.22 155 0 전장 파밍이나 나왔으면 [6] Handaress 2021.08.22 125 0 메카닉 메공속도 존나애매해 [3] 고망호 2021.08.22 154 0 복귀했는데 얘 좋음? [7] 씨발좆같네진짜 2021.08.22 198 3 아이리님 2호기 키우는중... [1] 왕소라 2021.08.22 106 1 야 로자리아 [2] ㅇㅇ 2021.08.22 138 0 클랜 업되면 클랜 킹 써보고 싶다 [2] 클러스트 2021.08.22 91 0 다음주 화요일까지 언제 기달리냐 ㄹㅇ [8] 광고보고옴 2021.08.22 132 0 공익 타워부식 사라지면 [5] 클러스트 2021.08.22 171 0 귀여우면 자러감 [4] Handaress 2021.08.22 103 0 슬프다 [3] 익명_6974 2021.08.22 80 0 아머랑 모더랑 다 클해봤던 애들인데 [4] 왕소라 2021.08.22 164 0 게이는 아닌데 [7] 우지다 2021.08.22 141 0 이거 내일 밀려날까??? [13] 이히힝 2021.08.22 166 2 진지하게 유진 vs 치킨마요 대결하면 치킨마요 압승임 [2] DButton 2021.08.22 109 -1 돈까스망치 뭔가 격전에선 있으면 쓴다는 느낌 같네 [1] Handaress 2021.08.22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2 20: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