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시간... 챈질... 인생 ㅇ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9
작성일
댓글
[4]
stax
NAMUL
뭐함
솔라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건틀렛 포인트 이거는 머 먼저 사야댐??
[13]
242
0
건틀렛
야누스게이 뭐하노???
[4]
185
1
생각해보니 아싸 굳이 안넣어도되네
[1]
108
0
피클을 울퉁불통 하게 써는 이유.JPG
[6]
185
5
어 킹 노벤이네
[3]
134
0
업벤 왜저래
[2]
133
0
이거 카케 에디 옆 뭔캐릭임?
[6]
213
0
✋질문
해적 저지 작전 공략보고 했는데 자꾸 실패함
[18]
859
0
강소영밴 생각할수록 화나네 ㅋㅋㅋㅋ
116
0
너무 고민된다...
[1]
121
0
✋질문
형들 저 리세계 각서윤 스타트엿는데
[2]
268
0
감? 안감?
[4]
144
0
카사 최고의 꼴림은 릴리
227
0
공략
격전 모더a 알렉스 6캐릭노템빌드 + 풀오토
[16]
2019
28
각힐스킨을 살까 로유미를 살까 고민임
[2]
175
0
끝이 보인다
[1]
124
0
모두가 기대하는 각시윤 스킬 추측
[3]
194
2
오 이래도 3000개 넘네
[1]
144
0
흑힐업 되면 좋겠다
[3]
118
0
이번주도 어찌저찌 살아남았다
[2]
114
-1
건 근황
[5]
184
0
앨런 110짜리 업이길래 스킬업 방금 다해줌
[3]
167
0
건틀렛
이것이 핑챙의 힘...?
[1]
222
0
이 시간... 챈질... 인생 ㅇㄷ...?
[4]
179
0
얼리버드 기상
[2]
121
0
오퍼 근피감은 별로임?
[2]
166
0
본인 병있음
[2]
113
-2
✋질문
리세계 4각계정 살때
[9]
272
0
시그마 오퍼스킬 머가나을가
[4]
189
0
창작
리메이크 시그마
[14]
1388
49
각시윤 패시브로 위치 변하는 스킬 발동시
[3]
175
0
어따 밴 골고루도 먹었네
[2]
161
0
4시 넘었는데 왜 안잠?
[8]
160
0
윗동네 아이돌리듬겜 근황
[15]
346
0
각시윤 패시브로 적이 백스텝하면
147
0
애사심 미션 이거 캐릭 바꾸면 초기화된?
[3]
197
0
ㅅㅍ)근데 확실히 각시윤은 백스탭 캐 카운터로 나올거같음
[11]
248
0
캐릭 전부 다 있으면 스텝업 살필요없지?
[7]
312
0
지금 영어 급하게 도와줄수 있는 사람?
[11]
280
0
우리 씨발이 절대 못 버려
[5]
256
1
뉴비 함선 건조 순서 좀 알려주세요 ㅠㅠ
[2]
183
0
이거 좌표 초기화 가능하면 해야됨?
[3]
171
0
요즘 그 광고 안보여서 슬프더라
103
0
미나링 맘마통 만지고싶다
[4]
144
0
아 시윤 각성 기다리기 힘들다
[8]
1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