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쉽죠?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핵 피하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3]
쿠온상
잉딩
Ozymandia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공익 뽑기 vs각시윤존버
[5]
141
0
퀸은 여전히 썐거 맞는데
[10]
252
0
리세계 샀으니깐 전에 쓰던 계정
[9]
184
0
카사 요즘 흥미가 떨어지는데
[5]
114
0
창작
타이탄 움짤 주문한사람
[4]
637
30
전략전 공익댄스 운빨로 승패 갈리는거 볼수록 병신같네
[3]
108
0
구인/구직
협력사 9함
[2]
106
0
기계수집가 템 뭐줌
[1]
108
0
나도 이번에 퀸 뽑았는데 110은 안 찍어줌
63
0
킹계 수집가면 이볼브원 뚝스딱스 가능함?
[6]
109
0
격전 공략 써주는 챈럼들 너무 고마움
[4]
100
4
무한 웨이브 주간퀘 생길듯
[1]
64
0
건에서 만나보니 이볼브원이 다 극혐하던 니가와의 완성형이던데
[8]
193
2
각성서포터
[4]
115
0
협력전/격전
잔반 처리완료
[4]
144
2
사실 건기준으로는 퀸이 퇴물임
[4]
223
0
유나는 왜 모든것을 막아내는 창임?
[11]
178
0
이거 은근 괜찮음
[12]
189
0
200레벨 레이드는 어떻게 띄우는거야?
[4]
107
0
이볼브원 전장 4연속 궤도는 좀 아니지 않니???
[3]
171
0
건방진 릴리년이랑 떡치고 싶다
[1]
131
0
연협서 어디서먹음
[5]
93
0
건틀렛
핵 피하기
[3]
85
0
이번 격전 ㅈㄴ 쉬웠나??
[3]
95
0
근데 무한웨이브도 무슨 기믹이 있어야 할텐데
[4]
101
0
아ㅋㅋㅋ 격전 재밌다
52
0
2.0 업뎃 이후로 접었었는데
[16]
104
1
아ㅋㅋ 이게안되네
[1]
55
0
어딜 내놓아도 안부끄러운게임
[6]
131
0
이볼브원 pve도 압도적인 사기캐임?
[7]
161
0
아니 뉴디트 상향 먹었다니까?
[8]
138
0
격전셔터내려
[6]
98
0
아 방학끝나고 개학했을때 이벤트라니
[1]
58
0
어딜 내놓아도 안부끄러운 게임
[2]
133
0
이볼브원이 아무리 사기여도 욕 안먹는 방법이 있긴함
[3]
111
0
미래전 업 시발 하나같이 업받으면 사기캐들이노 ㅋㅋㅋㅋㅋ
[1]
96
0
✋질문
핑챙 템 뭐줌??
[4]
98
0
솔져덱 짜고싶어
[3]
97
0
미니정도면 양심있는 케릭이지
[1]
90
0
벌써 새벽에 누가 존나 밀고가서 이미 포기함
[7]
94
0
축하해줘 드디어 세트 맞춤
[10]
111
3
기집가련 구린거 아니었나
70
0
친선전 계획은 없었나
[7]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