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친선전 계획은 없었나 아기릴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6 작성일 2021-08-23 02:34:12 https://arca.live/b/counterside/32543009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SDAKAJUXIM 2021-08-23 02:35:05 ㄴㄴ 라이브방송에서 언급함 펼쳐보기▼ 아기릴리 2021-08-23 02:35:29 몇월달인지는 딱히 안밝히고?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8-23 02:35:13 있었는데 ㅈㄴ 밀림 펼쳐보기▼ 아기릴리 2021-08-23 02:35:35 ㅈㅇㅈㅎ 2021-08-23 02:36:04 원래 6월에 낸다고했었는데 엄청 밀림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08-23 02:35:26 있는데 구현하는게 어려워서 뒤로 밀림 펼쳐보기▼ 아기릴리 2021-08-23 02:35: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연협서 어디서먹음 [5] SS급경장딜포이 2021.08.23 93 0 건틀렛 핵 피하기 [3] 극한의가능충 2021.08.23 86 0 이번 격전 ㅈㄴ 쉬웠나?? [3] ㅇㅇ 2021.08.23 96 0 근데 무한웨이브도 무슨 기믹이 있어야 할텐데 [4] 엘빅이 2021.08.23 101 0 아ㅋㅋㅋ 격전 재밌다 김케디 2021.08.23 53 0 2.0 업뎃 이후로 접었었는데 [16] ㅇㅇ (175.119) 2021.08.23 104 1 아ㅋㅋ 이게안되네 [1] 철덩이 2021.08.23 55 0 어딜 내놓아도 안부끄러운게임 [6] 비질란테 2021.08.23 131 0 이볼브원 pve도 압도적인 사기캐임? [7] ㅇㅇ (1.249) 2021.08.23 161 0 아니 뉴디트 상향 먹었다니까? [8] 쿵쿵홍 2021.08.23 138 0 격전셔터내려 [6] 라이트닝카운터 2021.08.23 98 0 아 방학끝나고 개학했을때 이벤트라니 [1] 비질란테 2021.08.23 58 0 어딜 내놓아도 안부끄러운 게임 [2] 에이미세컨드윙 2021.08.23 133 0 이볼브원이 아무리 사기여도 욕 안먹는 방법이 있긴함 [3] 마싯는감자칩 2021.08.23 111 0 미래전 업 시발 하나같이 업받으면 사기캐들이노 ㅋㅋㅋㅋㅋ [1] 잉딩 2021.08.23 96 0 ✋질문 핑챙 템 뭐줌?? [4] Ander 2021.08.23 99 0 솔져덱 짜고싶어 [3] 지붕 2021.08.23 97 0 미니정도면 양심있는 케릭이지 [1] 토깡이 2021.08.23 90 0 벌써 새벽에 누가 존나 밀고가서 이미 포기함 [7] Ludovicus 2021.08.23 94 0 축하해줘 드디어 세트 맞춤 [10] 푸별 2021.08.23 111 3 기집가련 구린거 아니었나 copo 2021.08.23 70 0 친선전 계획은 없었나 [7] 아기릴리 2021.08.23 106 0 이볼브원 상태는 건챈대문만 봐도 알수있다 [6] FumikaP 2021.08.23 187 0 업 에스타로사 ㅈㄴ 잘버팀 [2] 금지어다 2021.08.23 106 0 기수는 장비 뭐줌? 극한의가능충 2021.08.23 50 0 사실 셋다 사긴데 킹이랑 이볼브원은 함선빨 때문에 더 그럼 [1] 스노우랫 2021.08.23 154 0 그 스승에 그 제자라고 각힐 공익 궁 둘다 병신같음 [6] Ludovicus 2021.08.23 122 0 메카덱 완성 ㄷㄷ [6] 가으응 2021.08.23 139 0 이거 협력사 명함 말인데 [1] 소월이 2021.08.23 88 0 내일 이벤트 시작이야? [2] 지붕 2021.08.23 89 0 건틀렛하면서 제일 숨막히는 순간 [1] 헥토르 2021.08.23 97 0 각성캐 전장은 어케나올라나 FumikaP 2021.08.23 43 0 카사 무너진 밸런스 바로잡는 방법 엘빅이 2021.08.23 85 0 이번주는 메카 다살은게 1밴공익 못쓰게됬네 [10] ㅇㅇ (58.236) 2021.08.23 126 0 각힐은 그냥 전장만 나오면 밸런스 맞다니까? [6] ㅇㅇ 2021.08.23 170 0 ✋질문 뉴비 이벤맵 끝나면 이터리움 어디에 쓰는게 값지나요? [11] 뜨뜻 2021.08.23 143 0 이볼브원도 공익만큼 욕 먹고 있어야 정상 아니냐 [11] ㅇㅇ (175.114) 2021.08.23 189 2 제발 밀지마 밀지마 밀지마 [10] 쿵쿵홍 2021.08.23 153 0 힐데 돌진할때마다 스턴걸게해줘야됨 [4] 폴리네시아 2021.08.23 96 0 각힐은 딴거말고 진짜 궁 이거만 어케해주면 충분함 [4] 59XZa 2021.08.23 183 0 카붕이 곧 백신맞으러 간다 [7] 란이 2021.08.23 94 0 ㅋㅋ 난 예전에 펀돌이할때 날로먹었는데 [1] 심장발전소 2021.08.23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02: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