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볼브원도 공익만큼 욕 먹고 있어야 정상 아니냐 ㅇㅇ (175.114)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89 작성일 2021-08-23 02:30:10 https://arca.live/b/counterside/32542832 메카 스충 하나만 있어도 그마까지는 걍 가는 사기캐 아니냐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던붕이 2021-08-23 02:30:26 맞음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23 02:30:28 실제로 높은티어로 갈수록 쌍욕먹음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08-23 02:30:35 곰상어 2021-08-23 02:30:46 쎅쓰머신 2021-08-23 02:30:47 좆엠뒤맞는데 가지고있는놈이 많지가 않아서그럼 펼쳐보기▼ ㅇㅇ 2021-08-23 02:30:48 당해봐야 욕하지 건공 얼마 남지도 않았는 걸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1-08-23 02:31:02 패 꼬이면 ㄹㅇ 어캐 상대해야할지 감도 안옴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8-23 02:31:53 유닛 안내면 됨 ㅋㅋㅋ 어차피 의미없는 발버둥 되더라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80.189) 2021-08-23 02:31:42 삭제 수정 그마 x 챌 o 펼쳐보기▼ 주블 2021-08-23 02:32:07 공익은 적어도 중앙에서 함선 피를 까거나 후열 딜러들을 삭체해버리진 않음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8-23 02:32:44 맞는데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래전 업 시발 하나같이 업받으면 사기캐들이노 ㅋㅋㅋㅋㅋ [1] 잉딩 2021.08.23 96 0 ✋질문 핑챙 템 뭐줌?? [4] Ander 2021.08.23 99 0 솔져덱 짜고싶어 [3] 지붕 2021.08.23 97 0 미니정도면 양심있는 케릭이지 [1] 토깡이 2021.08.23 91 0 벌써 새벽에 누가 존나 밀고가서 이미 포기함 [7] Ludovicus 2021.08.23 94 0 축하해줘 드디어 세트 맞춤 [10] 푸별 2021.08.23 111 3 기집가련 구린거 아니었나 copo 2021.08.23 70 0 친선전 계획은 없었나 [7] 아기릴리 2021.08.23 107 0 이볼브원 상태는 건챈대문만 봐도 알수있다 [6] FumikaP 2021.08.23 188 0 업 에스타로사 ㅈㄴ 잘버팀 [2] 금지어다 2021.08.23 107 0 기수는 장비 뭐줌? 극한의가능충 2021.08.23 51 0 사실 셋다 사긴데 킹이랑 이볼브원은 함선빨 때문에 더 그럼 [1] 스노우랫 2021.08.23 154 0 그 스승에 그 제자라고 각힐 공익 궁 둘다 병신같음 [6] Ludovicus 2021.08.23 122 0 메카덱 완성 ㄷㄷ [6] 가으응 2021.08.23 139 0 이거 협력사 명함 말인데 [1] 소월이 2021.08.23 89 0 내일 이벤트 시작이야? [2] 지붕 2021.08.23 90 0 건틀렛하면서 제일 숨막히는 순간 [1] 헥토르 2021.08.23 98 0 각성캐 전장은 어케나올라나 FumikaP 2021.08.23 44 0 카사 무너진 밸런스 바로잡는 방법 엘빅이 2021.08.23 86 0 이번주는 메카 다살은게 1밴공익 못쓰게됬네 [10] ㅇㅇ (58.236) 2021.08.23 126 0 각힐은 그냥 전장만 나오면 밸런스 맞다니까? [6] ㅇㅇ 2021.08.23 170 0 ✋질문 뉴비 이벤맵 끝나면 이터리움 어디에 쓰는게 값지나요? [11] 뜨뜻 2021.08.23 144 0 이볼브원도 공익만큼 욕 먹고 있어야 정상 아니냐 [11] ㅇㅇ (175.114) 2021.08.23 189 2 제발 밀지마 밀지마 밀지마 [10] 쿵쿵홍 2021.08.23 153 0 힐데 돌진할때마다 스턴걸게해줘야됨 [4] 폴리네시아 2021.08.23 96 0 각힐은 딴거말고 진짜 궁 이거만 어케해주면 충분함 [4] 59XZa 2021.08.23 183 0 카붕이 곧 백신맞으러 간다 [7] 란이 2021.08.23 94 0 ㅋㅋ 난 예전에 펀돌이할때 날로먹었는데 [1] 심장발전소 2021.08.23 116 0 (예언) 각시윤은 공익이랑 미니 카운터로 나올 예정임 [2] ㅇㅇ 2021.08.23 85 0 기수 뽑는동안 구관검 안뜨네 [1] 극한의가능충 2021.08.23 72 0 나도 카사하고 싶어 [3] 이디스애호해 2021.08.23 88 0 각힐 특수기 쓸때마다 자신 체력 5%만큼 필드 전체 배리어 뿌려달라고 [10] 헥토르 2021.08.23 127 0 주시윤 스피라처럼 전방 도약 하는 스커였음 좋겠다 [3] 비질란테 2021.08.23 115 0 휴대폰 수리된거 회수했다 ㅅㅅ [9] 토깡이 2021.08.23 113 -1 근데 뎀감 80%까지만 적용이라면서? [8] copo 2021.08.23 132 0 할거다함 카바 [3] 지붕 2021.08.23 70 -1 야발 [1] Nanoha 2021.08.23 52 3 각시윤 설정 때메 미니 카운터로 나오진 않겟지? [2] 암왕제군 2021.08.23 93 0 기순이하고 킹이 공익 티어 좀 깎은듯 ㅇㅇ (202.8) 2021.08.23 98 0 힐데궁에 체력100퍼회복및 체력의50퍼 실드추가있음좋겠음 메론빵 2021.08.23 45 0 킹 궁에달린 디버프면역이 의외의 변수긴함 [1] Ludovicus 2021.08.23 79 0 이따위 실력으로? 더 발버둥 쳐보세요~ ㅇㅇ (1.223) 2021.08.23 104 0 메카닉 유저들 기집이 많이 뽑음? [5] ㅇㅇ 2021.08.23 104 0 상향되고 무한 웨이브 나오면 각힐 입지 올라갈지도 모름 마싯는감자칩 2021.08.23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02: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