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킹 궁에달린 디버프면역이 의외의 변수긴함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9 작성일 2021-08-23 02:27:40 https://arca.live/b/counterside/32542702 이거때문에 아머에서는 각힐보다 더 나은 탱커될줄은 생각못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빵빵레후 2021-08-23 02:30:31 아 아머 오토됐던게 저거구나 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캐 전장은 어케나올라나 FumikaP 2021.08.23 44 0 카사 무너진 밸런스 바로잡는 방법 엘빅이 2021.08.23 86 0 이번주는 메카 다살은게 1밴공익 못쓰게됬네 [10] ㅇㅇ (58.236) 2021.08.23 126 0 각힐은 그냥 전장만 나오면 밸런스 맞다니까? [6] ㅇㅇ 2021.08.23 170 0 ✋질문 뉴비 이벤맵 끝나면 이터리움 어디에 쓰는게 값지나요? [11] 뜨뜻 2021.08.23 144 0 이볼브원도 공익만큼 욕 먹고 있어야 정상 아니냐 [11] ㅇㅇ (175.114) 2021.08.23 190 2 제발 밀지마 밀지마 밀지마 [10] 쿵쿵홍 2021.08.23 153 0 힐데 돌진할때마다 스턴걸게해줘야됨 [4] 폴리네시아 2021.08.23 96 0 각힐은 딴거말고 진짜 궁 이거만 어케해주면 충분함 [4] 59XZa 2021.08.23 183 0 카붕이 곧 백신맞으러 간다 [7] 란이 2021.08.23 94 0 ㅋㅋ 난 예전에 펀돌이할때 날로먹었는데 [1] 심장발전소 2021.08.23 116 0 (예언) 각시윤은 공익이랑 미니 카운터로 나올 예정임 [2] ㅇㅇ 2021.08.23 85 0 기수 뽑는동안 구관검 안뜨네 [1] 극한의가능충 2021.08.23 72 0 나도 카사하고 싶어 [3] 이디스애호해 2021.08.23 88 0 각힐 특수기 쓸때마다 자신 체력 5%만큼 필드 전체 배리어 뿌려달라고 [10] 헥토르 2021.08.23 127 0 주시윤 스피라처럼 전방 도약 하는 스커였음 좋겠다 [3] 비질란테 2021.08.23 115 0 휴대폰 수리된거 회수했다 ㅅㅅ [9] 토깡이 2021.08.23 113 -1 근데 뎀감 80%까지만 적용이라면서? [8] copo 2021.08.23 132 0 할거다함 카바 [3] 지붕 2021.08.23 70 -1 야발 [1] Nanoha 2021.08.23 52 3 각시윤 설정 때메 미니 카운터로 나오진 않겟지? [2] 암왕제군 2021.08.23 93 0 기순이하고 킹이 공익 티어 좀 깎은듯 ㅇㅇ (202.8) 2021.08.23 98 0 힐데궁에 체력100퍼회복및 체력의50퍼 실드추가있음좋겠음 메론빵 2021.08.23 45 0 킹 궁에달린 디버프면역이 의외의 변수긴함 [1] Ludovicus 2021.08.23 80 0 이따위 실력으로? 더 발버둥 쳐보세요~ ㅇㅇ (1.223) 2021.08.23 104 0 메카닉 유저들 기집이 많이 뽑음? [5] ㅇㅇ 2021.08.23 104 0 상향되고 무한 웨이브 나오면 각힐 입지 올라갈지도 모름 마싯는감자칩 2021.08.23 67 0 베로니카 스피라는 오토로 쓰긴 좀 그래 kkkaaa 2021.08.23 75 0 각힐은 돌격기 있는 탱커야 그라시아스 2021.08.23 49 0 킹네상스때 겜이 즐겁긴 했지 [2] 잉딩 2021.08.23 89 0 웃음이 많은 챈이 여고생 비율 높은거임 [5] 엘빅이 2021.08.23 81 0 둘중에 뭐할까?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3 65 0 에이미 리콜하면 [2] REDTOD 2021.08.23 87 0 일하는데 새로온애 성실하긴한데 [11] FumikaP 2021.08.23 102 0 킹 멋있긴한데 출격모션이 너무 웃김 [5] 박하온 2021.08.23 119 0 이?볼브원?쫌?구??린거??같은?데 [6] 냉동삼겹최창식 2021.08.23 124 0 이새끼 이프리트가 이상한데? [2] 가으응 2021.08.23 99 0 각힐은 pve에서 원탑탱커잖아 [5] ㅇㅇ (218.155) 2021.08.23 192 0 나유빈도 스킨 받았으면 좋겟다 엘빅이 2021.08.23 51 0 각힐 처음 나왔을때 스텟 보고 개또라인가 싶었더니 [1] 헥토르 2021.08.23 98 0 핑챙 써보니까 이년 저평가 받은게 공익 탓도 있음 [2] ㅇㅇ 2021.08.23 129 0 나는 킹만보면 웃음만 나옴 [11] 던붕이 2021.08.23 184 0 여러분이 공익이 구리다고 하셔서 [2] 잉딩 2021.08.23 109 5 기집이 재평가 들어갔나 보네 [3] eca 2021.08.23 138 0 제자받아요 [8] 지붕 2021.08.23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02: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