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처음 나왔을때 스텟 보고 개또라인가 싶었더니 헥토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8 작성일 2021-08-23 02:24:20 https://arca.live/b/counterside/32542510 지금도 스텟은 개또라이더라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eca 2021-08-23 02:25:29 상향되면 개또라이 될거라는 예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휴대폰 수리된거 회수했다 ㅅㅅ [9] 토깡이 2021.08.23 113 -1 근데 뎀감 80%까지만 적용이라면서? [8] copo 2021.08.23 132 0 할거다함 카바 [3] 지붕 2021.08.23 70 -1 야발 [1] Nanoha 2021.08.23 52 3 각시윤 설정 때메 미니 카운터로 나오진 않겟지? [2] 암왕제군 2021.08.23 93 0 기순이하고 킹이 공익 티어 좀 깎은듯 ㅇㅇ (202.8) 2021.08.23 98 0 힐데궁에 체력100퍼회복및 체력의50퍼 실드추가있음좋겠음 메론빵 2021.08.23 45 0 킹 궁에달린 디버프면역이 의외의 변수긴함 [1] Ludovicus 2021.08.23 80 0 이따위 실력으로? 더 발버둥 쳐보세요~ ㅇㅇ (1.223) 2021.08.23 105 0 메카닉 유저들 기집이 많이 뽑음? [5] ㅇㅇ 2021.08.23 104 0 상향되고 무한 웨이브 나오면 각힐 입지 올라갈지도 모름 마싯는감자칩 2021.08.23 67 0 베로니카 스피라는 오토로 쓰긴 좀 그래 kkkaaa 2021.08.23 75 0 각힐은 돌격기 있는 탱커야 그라시아스 2021.08.23 49 0 킹네상스때 겜이 즐겁긴 했지 [2] 잉딩 2021.08.23 89 0 웃음이 많은 챈이 여고생 비율 높은거임 [5] 엘빅이 2021.08.23 81 0 둘중에 뭐할까?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3 65 0 에이미 리콜하면 [2] REDTOD 2021.08.23 87 0 일하는데 새로온애 성실하긴한데 [11] FumikaP 2021.08.23 102 0 킹 멋있긴한데 출격모션이 너무 웃김 [5] 박하온 2021.08.23 120 0 이?볼브원?쫌?구??린거??같은?데 [6] 냉동삼겹최창식 2021.08.23 124 0 이새끼 이프리트가 이상한데? [2] 가으응 2021.08.23 99 0 각힐은 pve에서 원탑탱커잖아 [5] ㅇㅇ (218.155) 2021.08.23 192 0 나유빈도 스킨 받았으면 좋겟다 엘빅이 2021.08.23 51 0 각힐 처음 나왔을때 스텟 보고 개또라인가 싶었더니 [1] 헥토르 2021.08.23 98 0 핑챙 써보니까 이년 저평가 받은게 공익 탓도 있음 [2] ㅇㅇ 2021.08.23 129 0 나는 킹만보면 웃음만 나옴 [11] 던붕이 2021.08.23 184 0 여러분이 공익이 구리다고 하셔서 [2] 잉딩 2021.08.23 110 5 기집이 재평가 들어갔나 보네 [3] eca 2021.08.23 138 0 제자받아요 [8] 지붕 2021.08.23 104 0 홍어가 누구야?? [7] 샷건 2021.08.23 155 0 솔직히 공익 개꿀일때 있잖아 diqkf운터 2021.08.23 89 0 기수 그냥 뽑아야지 극한의가능충 2021.08.23 45 0 좆데 팩트는 ㅅㄱ 2021.08.23 48 0 이제 공익 약캐 여론 돌아감? [1] 쿵쿵홍 2021.08.23 109 0 각힐 자꾸 저평가 하면서 무시하는데 [1] 마싯는감자칩 2021.08.23 207 0 여신님 없었으면 다이브 50층 못깼음 [6] 촤드 2021.08.23 112 0 . [1] 댕댕이가좋아 2021.08.23 79 0 킹은 강평이랑 플라잉니그로때문에 이미지구겨서 그렇지 [7] Ludovicus 2021.08.23 132 0 뉴비 에이미만 왜 장애인같지 했는데 ㅇㅇ (1.249) 2021.08.23 70 1 솔직히 요즘 각성캐들 죄다 스충중요한데 59XZa 2021.08.23 76 0 각힐 너무 음해하지마셈ㅋㅋ; [2] 헥토르 2021.08.23 111 0 건틀렛 얘 뭐냐? [2] 극한의가능충 2021.08.23 142 0 공익 구리다고 하지마 [2] ㄹㄹ 2021.08.23 111 0 기수가 그렇게 좋음? 촤드 2021.08.23 64 0 이제보니 나 각성탱커가 하나도 없네 ㅇㅇ (106.246) 2021.08.23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02: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