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얘 뭐냐? 극한의가능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2 작성일 2021-08-23 02:20:42 수정일 2021-08-23 02:20:53 https://arca.live/b/counterside/32542332 오토라 그런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diqkf운터 2021-08-23 02:21:50 진성 마타러쉬네 펼쳐보기▼ ㅇㅇ 2021-08-23 02:21:51 아무도 이해하지 못할 매칭 알고리즘과 건포알고리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킹 멋있긴한데 출격모션이 너무 웃김 [5] 박하온 2021.08.23 120 0 이?볼브원?쫌?구??린거??같은?데 [6] 냉동삼겹최창식 2021.08.23 124 0 이새끼 이프리트가 이상한데? [2] 가으응 2021.08.23 99 0 각힐은 pve에서 원탑탱커잖아 [5] ㅇㅇ (218.155) 2021.08.23 192 0 나유빈도 스킨 받았으면 좋겟다 엘빅이 2021.08.23 51 0 각힐 처음 나왔을때 스텟 보고 개또라인가 싶었더니 [1] 헥토르 2021.08.23 99 0 핑챙 써보니까 이년 저평가 받은게 공익 탓도 있음 [2] ㅇㅇ 2021.08.23 129 0 나는 킹만보면 웃음만 나옴 [11] 던붕이 2021.08.23 184 0 여러분이 공익이 구리다고 하셔서 [2] 잉딩 2021.08.23 110 5 기집이 재평가 들어갔나 보네 [3] eca 2021.08.23 138 0 제자받아요 [8] 지붕 2021.08.23 104 0 홍어가 누구야?? [7] 샷건 2021.08.23 155 0 솔직히 공익 개꿀일때 있잖아 diqkf운터 2021.08.23 89 0 기수 그냥 뽑아야지 극한의가능충 2021.08.23 45 0 좆데 팩트는 ㅅㄱ 2021.08.23 48 0 이제 공익 약캐 여론 돌아감? [1] 쿵쿵홍 2021.08.23 109 0 각힐 자꾸 저평가 하면서 무시하는데 [1] 마싯는감자칩 2021.08.23 207 0 여신님 없었으면 다이브 50층 못깼음 [6] 촤드 2021.08.23 112 0 . [1] 댕댕이가좋아 2021.08.23 80 0 킹은 강평이랑 플라잉니그로때문에 이미지구겨서 그렇지 [7] Ludovicus 2021.08.23 132 0 뉴비 에이미만 왜 장애인같지 했는데 ㅇㅇ (1.249) 2021.08.23 70 1 솔직히 요즘 각성캐들 죄다 스충중요한데 59XZa 2021.08.23 76 0 각힐 너무 음해하지마셈ㅋㅋ; [2] 헥토르 2021.08.23 111 0 건틀렛 얘 뭐냐? [2] 극한의가능충 2021.08.23 142 0 공익 구리다고 하지마 [2] ㄹㄹ 2021.08.23 111 0 기수가 그렇게 좋음? 촤드 2021.08.23 64 0 이제보니 나 각성탱커가 하나도 없네 ㅇㅇ (106.246) 2021.08.23 63 0 막차탔다 [12] 내나코 2021.08.23 118 8 항모타입 좋구먼 [1] 도드라진밤 2021.08.23 96 0 허리 한번 삐끗하니 꾸준하게 아프노 [3] 허다 2021.08.23 85 0 걍 공익이 딴애들이 너무 사기라 하는 것도 웃김 eca 2021.08.23 116 0 와 기수 버프봐라... [2] 금지어다 2021.08.23 106 0 근데 공익하고 다른디펜더 비교하는데 [13] 59XZa 2021.08.23 159 0 요즘 사람 꽤 늘은 듯 [1] 스노우랫 2021.08.23 166 3 약 두달 전 공익.. [2] 잉딩 2021.08.23 147 7 공익은 다른 디펜더처럼 다 쳐패버리는 새끼가 아니라 [4] 퓬뉜 2021.08.23 143 0 난 윾빈이 PVE도 잘 씀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3 132 0 건 별로하지도 않는데 공익 뽑은거 좀 아까움 에트리안 2021.08.23 62 0 지렁이 못 죽일뻔했네 아메리고 2021.08.23 52 0 . [19] bean 2021.08.23 180 0 건은 막상 하면 재밌음 [4] 촤드 2021.08.23 79 1 단뽑 비틱한다 차단박아라 [8] 포소기 2021.08.23 668 24 아침에는 네 발이고 점심에는 두 발, 저녁에는 세 발인 것은? [8] 쿵쿵홍 2021.08.23 171 0 나유빈은 이제 딱 그런 캐릭터임 [2] 엘빅이 2021.08.23 120 0 왜 시간제임 [4] 지붕 2021.08.23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23 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