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울 거 다 키운 상태에서 윾빈이 뽑은 거라 뉴비 시절엔 어떨지 모르겠지만
보급작전이나 각종 챌린지 그리고 전당 5에서 각힐보다 좋다고 느꼈음
보호막 역류, 타워 부식, 적 스충깎 이 3개만 놓고 봐도 쉴드 한 번 주고 끝인 각힐보단 ㅋㅋ
키울 거 다 키운 상태에서 윾빈이 뽑은 거라 뉴비 시절엔 어떨지 모르겠지만
보급작전이나 각종 챌린지 그리고 전당 5에서 각힐보다 좋다고 느꼈음
보호막 역류, 타워 부식, 적 스충깎 이 3개만 놓고 봐도 쉴드 한 번 주고 끝인 각힐보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