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더면서 성능좋은 유틸들을 기반으로 탱킹하는 애임
킹이랑 이볼브처럼 무식하게 탱킹하면서 전열이고 후열이고 다 패는게 이상한거고 ㅋㅋ
스충 30퍼 깍은 좆사기니깐 안심하자
그래도 스충 30퍼 깍이 좆으로 보이면 내게 돌을 던져라...
디펜더면서 성능좋은 유틸들을 기반으로 탱킹하는 애임
킹이랑 이볼브처럼 무식하게 탱킹하면서 전열이고 후열이고 다 패는게 이상한거고 ㅋㅋ
스충 30퍼 깍은 좆사기니깐 안심하자
그래도 스충 30퍼 깍이 좆으로 보이면 내게 돌을 던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