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는덱 끼리 상대할때  스충깍 효과는 압도적이라서  여전히 풀리면 많이 쓸거임    뭐  근데  예전처럼  유일신 이런건 아님
딜적인 측면은 다른 각성 디펜더가 더 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