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약간 네덕기운이 뿜어져나오는 타입임
웹툰작가 노린다고 일하다 짬짬히 쉴때 이면지에 그림그리는거까진 좋은데
업무때문에 이야기하다보면 리액션을
'헐랭!' , '헉' 이런걸 육성으로 뱉으면서 리액션하니깐
돌아버리겠음 군대도 갔다왔다는데
시발 100퍼 관심병사였을삘인데
또 성실하긴 존나성실해서 뭐라하지도 못하겠고
일하기 힘들다 시발!!!!
그 약간 네덕기운이 뿜어져나오는 타입임
웹툰작가 노린다고 일하다 짬짬히 쉴때 이면지에 그림그리는거까진 좋은데
업무때문에 이야기하다보면 리액션을
'헐랭!' , '헉' 이런걸 육성으로 뱉으면서 리액션하니깐
돌아버리겠음 군대도 갔다왔다는데
시발 100퍼 관심병사였을삘인데
또 성실하긴 존나성실해서 뭐라하지도 못하겠고
일하기 힘들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