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예언) 각시윤은 공익이랑 미니 카운터로 나올 예정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4 작성일 2021-08-23 02:29:21 https://arca.live/b/counterside/32542791 디버프 반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1-08-23 02:29:47 다 죽어버리는거 아닐까 펼쳐보기▼ 퓬뉜 2021-08-23 02:30:39 아 시윤이 공간베기면 미니도 좆밥이라고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집가련 구린거 아니었나 copo 2021.08.23 70 0 친선전 계획은 없었나 [7] 아기릴리 2021.08.23 107 0 이볼브원 상태는 건챈대문만 봐도 알수있다 [6] FumikaP 2021.08.23 188 0 업 에스타로사 ㅈㄴ 잘버팀 [2] 금지어다 2021.08.23 107 0 기수는 장비 뭐줌? 극한의가능충 2021.08.23 51 0 사실 셋다 사긴데 킹이랑 이볼브원은 함선빨 때문에 더 그럼 [1] 스노우랫 2021.08.23 154 0 그 스승에 그 제자라고 각힐 공익 궁 둘다 병신같음 [6] Ludovicus 2021.08.23 122 0 메카덱 완성 ㄷㄷ [6] 가으응 2021.08.23 139 0 이거 협력사 명함 말인데 [1] 소월이 2021.08.23 89 0 내일 이벤트 시작이야? [2] 지붕 2021.08.23 90 0 건틀렛하면서 제일 숨막히는 순간 [1] 헥토르 2021.08.23 98 0 각성캐 전장은 어케나올라나 FumikaP 2021.08.23 44 0 카사 무너진 밸런스 바로잡는 방법 엘빅이 2021.08.23 86 0 이번주는 메카 다살은게 1밴공익 못쓰게됬네 [10] ㅇㅇ (58.236) 2021.08.23 126 0 각힐은 그냥 전장만 나오면 밸런스 맞다니까? [6] ㅇㅇ 2021.08.23 170 0 ✋질문 뉴비 이벤맵 끝나면 이터리움 어디에 쓰는게 값지나요? [11] 뜨뜻 2021.08.23 144 0 이볼브원도 공익만큼 욕 먹고 있어야 정상 아니냐 [11] ㅇㅇ (175.114) 2021.08.23 189 2 제발 밀지마 밀지마 밀지마 [10] 쿵쿵홍 2021.08.23 153 0 힐데 돌진할때마다 스턴걸게해줘야됨 [4] 폴리네시아 2021.08.23 96 0 각힐은 딴거말고 진짜 궁 이거만 어케해주면 충분함 [4] 59XZa 2021.08.23 183 0 카붕이 곧 백신맞으러 간다 [7] 란이 2021.08.23 94 0 ㅋㅋ 난 예전에 펀돌이할때 날로먹었는데 [1] 심장발전소 2021.08.23 116 0 (예언) 각시윤은 공익이랑 미니 카운터로 나올 예정임 [2] ㅇㅇ 2021.08.23 84 0 기수 뽑는동안 구관검 안뜨네 [1] 극한의가능충 2021.08.23 72 0 나도 카사하고 싶어 [3] 이디스애호해 2021.08.23 88 0 각힐 특수기 쓸때마다 자신 체력 5%만큼 필드 전체 배리어 뿌려달라고 [10] 헥토르 2021.08.23 127 0 주시윤 스피라처럼 전방 도약 하는 스커였음 좋겠다 [3] 비질란테 2021.08.23 115 0 휴대폰 수리된거 회수했다 ㅅㅅ [9] 토깡이 2021.08.23 113 -1 근데 뎀감 80%까지만 적용이라면서? [8] copo 2021.08.23 132 0 할거다함 카바 [3] 지붕 2021.08.23 70 -1 야발 [1] Nanoha 2021.08.23 52 3 각시윤 설정 때메 미니 카운터로 나오진 않겟지? [2] 암왕제군 2021.08.23 93 0 기순이하고 킹이 공익 티어 좀 깎은듯 ㅇㅇ (202.8) 2021.08.23 98 0 힐데궁에 체력100퍼회복및 체력의50퍼 실드추가있음좋겠음 메론빵 2021.08.23 45 0 킹 궁에달린 디버프면역이 의외의 변수긴함 [1] Ludovicus 2021.08.23 79 0 이따위 실력으로? 더 발버둥 쳐보세요~ ㅇㅇ (1.223) 2021.08.23 104 0 메카닉 유저들 기집이 많이 뽑음? [5] ㅇㅇ 2021.08.23 104 0 상향되고 무한 웨이브 나오면 각힐 입지 올라갈지도 모름 마싯는감자칩 2021.08.23 67 0 베로니카 스피라는 오토로 쓰긴 좀 그래 kkkaaa 2021.08.23 75 0 각힐은 돌격기 있는 탱커야 그라시아스 2021.08.23 49 0 킹네상스때 겜이 즐겁긴 했지 [2] 잉딩 2021.08.23 89 0 웃음이 많은 챈이 여고생 비율 높은거임 [5] 엘빅이 2021.08.23 81 0 둘중에 뭐할까?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3 65 0 에이미 리콜하면 [2] REDTOD 2021.08.23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23 0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