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챈에서 진짜 많은 것을 배운다
추천
6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68
작성일
댓글
[9]
ㅇㅇ (211.204)
삭제
수정
ㄹㄹ
Koreanbural
ㅇㅇ
보르챠
bean
굽네바사삭
굽네바사삭
굽네바사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출격비용이나 충전해주는 딸배캐릭 예상했는데 ㄹㅇ
[1]
90
0
와 시발 님들 라라예거 특수기 모션 봤음?
[5]
275
5
세리나 견습 아르바이트생뭐야 ㅋㅋ
[2]
286
0
라라 족사기 아님?
89
0
딸배 구려보인다고 거르지 마라
[7]
211
0
건틀렛
오늘의 건틀렛
79
0
콘 중에 "불만 있으면 건으로 따라와" 있지 않았음?
[4]
88
0
우리 대적자님앞에서 완전회피따윈 존재하지않음
[1]
79
0
라라예거 스캐빈저 다이브에 쓸 수 있음 ㄹㅇ
[1]
87
0
라라 뽑아야되는 이유
69
0
다이브에서 브는 빼주세요
[3]
91
0
리코를 간판으로 내걸고 쿼츠로파는게
[2]
78
0
건공들은 세리나 렙 피똥 싸도 올려야겠네
93
0
린시엔 초월 어디감!!!!!
[2]
98
0
그나저나 다이브 46~50 다 너프한거야?
[9]
165
0
리코리스 보이스 없는거 에반데
58
0
완전회피가 아예 안맞는거면
[8]
168
-4
필중 vs 필회 이거 아님?
[2]
148
2
라이더킥 날리는 타워라니
94
0
세리나 버프밴 기본 6초에 렙당 1초 추가가 아님?
[3]
118
0
나이제 협력전 못할듯
45
0
리코리스 왜 대사없음??
[5]
108
-1
케이시 이년은 무슨 또 버프노?
[4]
187
0
특정케릭에 터지는건 그렇다치고......
[2]
80
0
건챈에서 진짜 많은 것을 배운다
[9]
268
6
공익 군침이 싹 도노
55
0
라라예거 패시브가 완전회피고
[1]
108
0
모네 복규동스킨 ㅋㅋ
53
0
문크예거는 거르고 세리나만 태포로 사야겠다
62
0
살 스킨 정리 2
91
0
근데 리코리스 컷인이 있네
[4]
136
0
리코리스 보이스 달라고
40
0
라라 컨셉은 맘에 들어서 뽑긴한건데
[4]
153
0
라크예거는 왜 타워냐 ㅋㅋㅋㅋㅋㅋ
59
0
근데 요즘 초월스킨 왜 자꾸 이펙트 빼냐
[10]
140
0
도데체 리코리스스킨 그렇게떡밥던져대곤 고오급뭔데 ㅋㅋ
67
0
아니 제발 예쁜 캐릭터 좀 건틀렛에 소모하지마
[1]
114
0
두뇌 풀가동중
40
0
딸배 타워는 거른다
65
0
라라예거 페트롤인가 그거임?
[4]
112
0
두 모니터중 뭘로 살까
66
0
완전회피면 좆되는데
[4]
114
0
이런이런 만우절이벤트 인기캐릭인 라라예거가 이런똥캐라니
76
0
베로니카 쓰면서 생각났는데
53
0
돌아온 엉덩이
[1]
11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