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완전회피가 아예 안맞는거면 OmO 추천 0 비추천 4 댓글 8 조회수 168 작성일 2021-08-23 08:15:49 https://arca.live/b/counterside/32561495 모네카처럼 필중오퍼나 필중유닛이 없다는 가정 하에출격하면 영구히 필드에 남아서 못죽이는거임 ? 추천! 0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8] ㅇㅇ (211.204) 2021-08-23 08:16:11 삭제 수정 카사는 회피에도 딜 들어가잖아 펼쳐보기▼ 크제나 2021-08-23 08:16:16 회피해도 딜들어감 약하게들어가지만 펼쳐보기▼ ㅇㅇ (211.210) 2021-08-23 08:16:32 삭제 수정 영구회피=상시피감80% 펼쳐보기▼ 267720 2021-08-23 08:16:33 이 집 완전 회피는 데미지 0이 아니라 뎀감이라 짤딜로 쳐죽일 수 있으 펼쳐보기▼ OmO 2021-08-23 08:16:54 아니 그건 회피 아님 ? 완 전 회핀데 ???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8-23 08:17:47 완전회피면 상식적으로 회피확률 100퍼를말하겠지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8-23 08:16:37 카사는 회피해도 명중값에따라 10~30퍼 딜들어감 펼쳐보기▼ 로아노크 2021-08-23 08:16:39 겜안하는뷴탕검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러고보니 닭장 수영복 스킨은 안 내주네 [3] 267720 2021.08.23 93 0 라라 사기면 공익 상향일지도? [2] eca 2021.08.23 102 0 공익이 시끄럽군요 에맞는 걸맞는캐릭임 딸배잔음 [1] 메론빵 2021.08.23 71 0 라라예거는 진짜 성능 보고 뽑을려했는데 [1] 독호메 2021.08.23 188 0 방금 상상함 후려 2021.08.23 91 0 다이브 너프가 지부 다이브만 너프한거지? [4] LastChance 2021.08.23 150 0 스트라이커-서포터-레인저 [1] ㅇㅇ 2021.08.23 91 0 좆됐다 리코리타 고급이네 Handaress 2021.08.23 107 0 출격비용이나 충전해주는 딸배캐릭 예상했는데 ㄹㅇ [1] ㅇㅇ (122.47) 2021.08.23 90 0 와 시발 님들 라라예거 특수기 모션 봤음? [5] 보노본호 2021.08.23 275 5 세리나 견습 아르바이트생뭐야 ㅋㅋ [2] OwoM 2021.08.23 286 0 라라 족사기 아님? 촤드 2021.08.23 89 0 딸배 구려보인다고 거르지 마라 [7] temprun 2021.08.23 211 0 건틀렛 오늘의 건틀렛 알레아 2021.08.23 79 0 콘 중에 "불만 있으면 건으로 따라와" 있지 않았음? [4] 암왕제군 2021.08.23 88 0 우리 대적자님앞에서 완전회피따윈 존재하지않음 [1] 메론빵 2021.08.23 79 0 라라예거 스캐빈저 다이브에 쓸 수 있음 ㄹㅇ [1] ㅇㅇ (122.47) 2021.08.23 87 0 라라 뽑아야되는 이유 헤으응 2021.08.23 69 0 다이브에서 브는 빼주세요 [3] ㅇㅇ 2021.08.23 91 0 리코를 간판으로 내걸고 쿼츠로파는게 [2] 마에스트로 2021.08.23 78 0 건공들은 세리나 렙 피똥 싸도 올려야겠네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3 93 0 린시엔 초월 어디감!!!!! [2] 늒네조무사 2021.08.23 98 0 그나저나 다이브 46~50 다 너프한거야? [9] eca 2021.08.23 165 0 리코리스 보이스 없는거 에반데 독호메 2021.08.23 59 0 완전회피가 아예 안맞는거면 [8] OmO 2021.08.23 168 -4 필중 vs 필회 이거 아님? [2] 사관사냥 2021.08.23 149 2 라이더킥 날리는 타워라니 뇌간망가 2021.08.23 94 0 세리나 버프밴 기본 6초에 렙당 1초 추가가 아님? [3] 5648 2021.08.23 118 0 나이제 협력전 못할듯 dlbodkel 2021.08.23 45 0 리코리스 왜 대사없음?? [5] 돼지 2021.08.23 108 -1 케이시 이년은 무슨 또 버프노? [4] 배가아픈레후 2021.08.23 187 0 특정케릭에 터지는건 그렇다치고...... [2] 진실의문 2021.08.23 81 0 건챈에서 진짜 많은 것을 배운다 [9] 야한눈나 2021.08.23 269 6 공익 군침이 싹 도노 ㅇㅇ 2021.08.23 55 0 라라예거 패시브가 완전회피고 [1] LastChance 2021.08.23 108 0 모네 복규동스킨 ㅋㅋ 졸린개 2021.08.23 54 0 문크예거는 거르고 세리나만 태포로 사야겠다 메론빵 2021.08.23 62 0 살 스킨 정리 2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3 91 0 근데 리코리스 컷인이 있네 [4] 1q2w3 2021.08.23 136 0 리코리스 보이스 달라고 사이드트랙 2021.08.23 41 0 라라 컨셉은 맘에 들어서 뽑긴한건데 [4] 소나기나기 2021.08.23 153 0 라크예거는 왜 타워냐 ㅋㅋㅋㅋㅋㅋ 세인트케인 2021.08.23 59 0 근데 요즘 초월스킨 왜 자꾸 이펙트 빼냐 [10] 묘갤러 2021.08.23 140 0 도데체 리코리스스킨 그렇게떡밥던져대곤 고오급뭔데 ㅋㅋ 로아노크 2021.08.23 67 0 아니 제발 예쁜 캐릭터 좀 건틀렛에 소모하지마 [1] 엘빅이 2021.08.23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08: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