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 핵 쓰면 딜러 다 죽는다는 언플 ㄴㄴ해 비염싫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5 작성일 2021-08-23 08:18:56 https://arca.live/b/counterside/32561704 개사기 밀리아씹련은 3분의 1만 깎이고는 무적으로 씹고 특수기로 다 죽여버리고 역공할수 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헤으응 2021-08-23 08:19:06 디펜도 죽는데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08-23 08:19:45 그건 아님 이볼브원들끼리 궁쏘거나 킹한테 쏘면 좆도 안까임 피해제한 있어서 디펜더들은 안아퍼 펼쳐보기▼ 헤으응 2021-08-23 08:20:18 Edge 2021-08-23 08:20:18 45% 공벞 받고 메이즈 지피 44.8%낀 이볼브원은 실제로 다 죽임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08-23 08:20:44 그지랄 해도 밀리아는 그냥 무적이라 절대 안죽음 펼쳐보기▼ Edge 2021-08-23 08:21:32 서윤도 백스텝 한번만 빠짐?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08-23 08:22:13 피 좀 까였으면 두번까지는 뺄수 있음 각성 레인저들은 한방에는 안죽음 역상성이라 펼쳐보기▼ Edge 2021-08-23 08:21:58 일단 난 오늘도 16코 어치 유닛 궁 한방에 다 뒤져서 혐볼브원 저주할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상점 단테 지겨움 [2] ㅇㅇ (221.158) 2021.08.23 128 3 로조 컷 ㅋㅋ ㅇㅇ 2021.08.23 39 0 근데 라라예거 배 존나 꼴리는거같음 [3] 렘딘 2021.08.23 240 0 라라예거 중간에 박아놓으면 될듯 메론빵 2021.08.23 66 0 채용권 아끼게 해주노 개꿀 ㅋㅋㅋ [3] 배가아픈레후 2021.08.23 167 0 완전회피가 뭐야 [1] 하와와 2021.08.23 66 0 세리나 오퍼 시그마 쉴드 못없애니까 110등 2021.08.23 109 0 라크 예거 건쉽처럼 패트롤 있나 [8] Handaress 2021.08.23 122 0 필중이랑 완전회피랑 싸우면 누가 이겨요?? [1] 보르챠 2021.08.23 62 0 라라는 안 뽑을래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3 63 0 ??:이번 신캐는 타워 클래스입니다. [1] 클러스트 2021.08.23 97 4 근데 타워는 신캐 나오긴 나오는데 [5] 엘빅이 2021.08.23 135 0 근데 타워네 [1] 상자새끼 2021.08.23 32 0 라라예거 거를 사람 개추 ㅋㅋㅋ [2] Fractal 2021.08.23 168 -15 라라예거는 이제 공익의 진실의문 2021.08.23 52 0 라라 설명보니까 플레티넘랭크라던다 플딱이네 [1] 메론빵 2021.08.23 65 0 아니 부사장의 휴일이라며 영원한라뉴비 2021.08.23 107 1 라라예거 아이콘대로면 특수기 공중 헤드스핀 하는거 아님? 졸린개 2021.08.23 67 0 이게...15세 이용가..? 대딸방 2021.08.23 86 0 라라예거 PVE는 어떨까 에트리안 2021.08.23 59 0 아니 리코 대사 ㅇㄷ?????? [2] ㅇㅇ 2021.08.23 68 0 개인적으로 라라예거 타워인거 진짜 안어울림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3 258 0 이볼브원 핵 쓰면 딜러 다 죽는다는 언플 ㄴㄴ해 [8] 비염싫어 2021.08.23 145 0 라라 사기캐 맞음 [7] bean 2021.08.23 186 0 완전 회피가 절대로 딜을 안받는게 아닐 이유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8.23 114 0 라라 날아다닐 줄 알았음 페소라붕카린이 2021.08.23 47 0 이번에도 1승 챙겨가는 새끼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8.23 100 0 그러고보니 닭장 수영복 스킨은 안 내주네 [3] 267720 2021.08.23 93 0 라라 사기면 공익 상향일지도? [2] eca 2021.08.23 102 0 공익이 시끄럽군요 에맞는 걸맞는캐릭임 딸배잔음 [1] 메론빵 2021.08.23 71 0 라라예거는 진짜 성능 보고 뽑을려했는데 [1] 독호메 2021.08.23 188 0 방금 상상함 후려 2021.08.23 91 0 다이브 너프가 지부 다이브만 너프한거지? [4] LastChance 2021.08.23 150 0 스트라이커-서포터-레인저 [1] ㅇㅇ 2021.08.23 91 0 좆됐다 리코리타 고급이네 Handaress 2021.08.23 107 0 출격비용이나 충전해주는 딸배캐릭 예상했는데 ㄹㅇ [1] ㅇㅇ (122.47) 2021.08.23 90 0 와 시발 님들 라라예거 특수기 모션 봤음? [5] 보노본호 2021.08.23 275 5 세리나 견습 아르바이트생뭐야 ㅋㅋ [2] OwoM 2021.08.23 286 0 라라 족사기 아님? 촤드 2021.08.23 89 0 딸배 구려보인다고 거르지 마라 [7] temprun 2021.08.23 211 0 건틀렛 오늘의 건틀렛 알레아 2021.08.23 79 0 콘 중에 "불만 있으면 건으로 따라와" 있지 않았음? [4] 암왕제군 2021.08.23 87 0 우리 대적자님앞에서 완전회피따윈 존재하지않음 [1] 메론빵 2021.08.23 78 0 라라예거 스캐빈저 다이브에 쓸 수 있음 ㄹㅇ [1] ㅇㅇ (122.47) 2021.08.23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08: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