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타워는 신캐 나오긴 나오는데 엘빅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4 작성일 2021-08-23 08:19:26 수정일 2021-08-23 08:19:38 https://arca.live/b/counterside/32561748 시즈는 ㄹㅇ 루미 라이노 빼곤 안나오네걍 건에선 못 쓸 성능으로 pve용으로라도 내줬음 좋겠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졸린개 2021-08-23 08:19:52 밸런스 잡기 졸라 어려워서 그럴 듯...라이노에 뭐 하나 추가되면 ㄹㅇ 끔찍함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08-23 08:20:24 Pve에서 시즈를 안쓰는걸 펼쳐보기▼ 엘빅이 2021-08-23 08:20:56 *수정됨 Pve라고 함선테러 하지말란법 잇노 앞에서 적당히 탱도 서줄거고 pve용으로 각잡고 나왔음 좋겟음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08-23 08:21:27 Pve함선은 궁박아도 한칸은 커녕 10퍼 빠질까 말까인데 어케 테러하노 펼쳐보기▼ 엘빅이 2021-08-23 08:23:43 그 부분을 어떻게든 하란말이야 그건 스비가 생각해야 할 영역이지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캉스는 퀄리티+1 서비스 아녔노 [4] 돼지 2021.08.23 168 0 이번 패치는 나사가 좀 빠져있는 느낌이네 [1] IlllIllllI 2021.08.23 134 0 아니근데 크로노스베타 로조 이볼브원 짤리는건 좀 아쉽다 [7]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3 131 0 라라예거가 과연 물건만배달할까? 특별구매상품도있을것같음 [1] 메론빵 2021.08.23 72 0 스킨3개가 무료야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8.23 168 0 완전회피라 ㅋㅋ 진실의문 2021.08.23 56 0 생각해보니 필중있는게 모네카만있는게 아니라 [2] LastChance 2021.08.23 105 0 점심에 공익 약캐여론 돌린 이유가 있네 [2] bean 2021.08.23 135 1 일단 라라뽑기 픽뚫쓰알도 봐야돼 [2] eca 2021.08.23 119 0 세리나 좋은건가 [5] 토깡이 2021.08.23 195 0 팩트는 알레아 2021.08.23 160 0 이벤상점 단테 지겨움 [2] ㅇㅇ (221.158) 2021.08.23 128 3 로조 컷 ㅋㅋ ㅇㅇ 2021.08.23 39 0 근데 라라예거 배 존나 꼴리는거같음 [3] 렘딘 2021.08.23 240 0 라라예거 중간에 박아놓으면 될듯 메론빵 2021.08.23 66 0 채용권 아끼게 해주노 개꿀 ㅋㅋㅋ [3] 배가아픈레후 2021.08.23 167 0 완전회피가 뭐야 [1] 하와와 2021.08.23 66 0 세리나 오퍼 시그마 쉴드 못없애니까 110등 2021.08.23 109 0 라크 예거 건쉽처럼 패트롤 있나 [8] Handaress 2021.08.23 122 0 필중이랑 완전회피랑 싸우면 누가 이겨요?? [1] 보르챠 2021.08.23 62 0 라라는 안 뽑을래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3 63 0 ??:이번 신캐는 타워 클래스입니다. [1] 클러스트 2021.08.23 97 4 근데 타워는 신캐 나오긴 나오는데 [5] 엘빅이 2021.08.23 134 0 근데 타워네 [1] 상자새끼 2021.08.23 32 0 라라예거 거를 사람 개추 ㅋㅋㅋ [2] Fractal 2021.08.23 168 -15 라라예거는 이제 공익의 진실의문 2021.08.23 52 0 라라 설명보니까 플레티넘랭크라던다 플딱이네 [1] 메론빵 2021.08.23 64 0 아니 부사장의 휴일이라며 영원한라뉴비 2021.08.23 107 1 라라예거 아이콘대로면 특수기 공중 헤드스핀 하는거 아님? 졸린개 2021.08.23 67 0 이게...15세 이용가..? 대딸방 2021.08.23 86 0 라라예거 PVE는 어떨까 에트리안 2021.08.23 59 0 아니 리코 대사 ㅇㄷ?????? [2] ㅇㅇ 2021.08.23 68 0 개인적으로 라라예거 타워인거 진짜 안어울림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3 258 0 이볼브원 핵 쓰면 딜러 다 죽는다는 언플 ㄴㄴ해 [8] 비염싫어 2021.08.23 145 0 라라 사기캐 맞음 [7] bean 2021.08.23 186 0 완전 회피가 절대로 딜을 안받는게 아닐 이유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8.23 113 0 라라 날아다닐 줄 알았음 페소라붕카린이 2021.08.23 46 0 이번에도 1승 챙겨가는 새끼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8.23 100 0 그러고보니 닭장 수영복 스킨은 안 내주네 [3] 267720 2021.08.23 93 0 라라 사기면 공익 상향일지도? [2] eca 2021.08.23 102 0 공익이 시끄럽군요 에맞는 걸맞는캐릭임 딸배잔음 [1] 메론빵 2021.08.23 71 0 라라예거는 진짜 성능 보고 뽑을려했는데 [1] 독호메 2021.08.23 188 0 방금 상상함 후려 2021.08.23 90 0 다이브 너프가 지부 다이브만 너프한거지? [4] LastChance 2021.08.23 1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08: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