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에이미 리콜 관련해서 질문했는데 아무 생각없이 돌렸는데 미니가 나와버려서
공익, 킹, 각서윤 이 셋중에 하나로 바꾸고 싶은데 예전에 각서윤이 에픽으로 치면 집빌같은애라 들어서 전부터 뽑고는 싶었는데 그럴 기회가 잘 없었고 근데 디펜더 풀이 좀 모자라서 공익이나 요즘 킹이 많이 올라가서 많이 고민중인데 뭐가 젤 좋을까요?
얼마전에 에이미 리콜 관련해서 질문했는데 아무 생각없이 돌렸는데 미니가 나와버려서
공익, 킹, 각서윤 이 셋중에 하나로 바꾸고 싶은데 예전에 각서윤이 에픽으로 치면 집빌같은애라 들어서 전부터 뽑고는 싶었는데 그럴 기회가 잘 없었고 근데 디펜더 풀이 좀 모자라서 공익이나 요즘 킹이 많이 올라가서 많이 고민중인데 뭐가 젤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