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살인참기 lv9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0
작성일
댓글
[6]
ㅇㅇ
엿이나처무라
ㅇㅇ
FumikaP
아메리고
낙붕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퍼 뭐뽑지
[3]
123
0
낼부터 운동해야지
[9]
123
0
스피라 업이 레전드긴 했어
[3]
166
0
이제 건틀렛 마무리 앞예거네
67
0
라라예거 이제 곧 문크예거라고 불림 ㅋㅋ
[3]
217
0
최고의 스킨은 에델 맘마통이라 생각했는데
[3]
214
0
건 랭크전 오토는 오퍼 발동 못하나
[6]
131
0
아 방금 130레벨 지부 농땡이치며 깼는데 너프라니!!
[3]
127
1
리코리스가 왜 쿼츠인지 모르는 사람도 있습?
[23]
1508
48
근데 건쉽이 단단한 이유는 그것도 있어
[2]
139
0
스비 가면라이더 왤케 좋아하냐고!!
[2]
380
4
각시윤까지 단 14뽑..
[1]
108
0
비틱) 라라예거 홍어함
[4]
140
1
각자 제일 좆같았던 업 말해보자
[13]
181
0
그래서 라라예거 어떰
[7]
183
0
조타 조아
[2]
168
0
이 덱으로 플래2감
[4]
154
0
치과가서 잇몸에 나사를 때려박았더니 죽을 것 같다
[4]
99
0
릴리 스킨 고민대긴한다
55
0
니가와가 좆같은 이시기에 니가와캐를 내는건
[9]
120
0
다이브 50층 요하나 걍 내지말까
[2]
103
0
스킨 다사면 주화 얼마들지
[2]
94
0
살인참기 lv99
[6]
190
0
문크예거 멸망 ㅋㅋ
295
3
리라예거 살아있는 건쉽이네
[1]
216
0
이볼브원 덱에 메카 6개 이상 아니면 똥캐되야댐
[1]
92
0
이제 젖턱동맹이 아니라 턱턱동맹이됐네
[15]
478
4
무료150뽑+예거150뽑
124
0
리나 그래서 건 방송은 안함?
[2]
69
0
수영복 입고 기본대사 나오면 쥬지 선거 죽는다
[1]
116
0
각성 3명 중에 뭐가 제일 좋을까요?
[8]
209
-1
???: 리코리스? 그게 뭐지?
80
0
✋질문
48층 보스방 다이브 이거로 됨?
[14]
224
0
??:얘가 노벤일때가 카사 섭종이다 ㅋㅋㅋ
[8]
192
3
근데 개인적으로 리코리스 쿼츠스킨으로 내길 잘한거 같음
[1]
120
3
2주동안 일어난 일
89
0
오늘 쉴새없이 비가 계속 내리는걸 보니
[6]
123
3
언제부터 광고창이 거울이었지
[2]
76
0
근데 ㅋㅋㅋㅋ 좆볼브도 몇달이면 양반이었다는글나올까 ㅅㅂ
[4]
123
0
뉴비 갸챠 계획 딱 알려준다
[4]
173
3
왜 리코리스만 스킨 보이스 없어
[2]
442
0
사실 라라도 빌런 아니냐
70
0
이민서는 ㄹㅇ 대사가 개꼴림
[4]
213
4
기수 왜 조음???
[2]
9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