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워 전용 오퍼 안나오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7
작성일
댓글
[1]
xil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순이 내려가면 누가나올까
[7]
148
-1
솔직히 다들 킹이랑 이볼브원 욕을해도
[9]
150
0
로자 스킨 업은 꽤 빨리된 거 같던데
[1]
127
0
수영복입고 하루3끼 매운고추만 먹여줄테니까 이러면 쥬지가 서겠냐고요 시발
[3]
173
1
바꿔
[6]
107
10
건틀렛의 유일한 구원...
[3]
132
0
??:얘는 정가가 9코라니까?
[16]
1656
39
근데 확실히 컷씬보단 보이스가 중요한거 같음
[7]
169
-2
여태 모바일겜중에 젤많이지름
[6]
145
5
???:어차피 나중에 보이스 추가됨 ㅋㅋ
[14]
1324
35
근데 스킨 업글
[2]
109
0
라라예거 그거네
[2]
452
1
-건- 브론즈 3의 치타는 웃고있다..
[6]
119
0
요새 상시수감되는 캐릭 없지 않나
[1]
84
0
릴리랑 리코리스 벗겨줄 생각하니까
[2]
129
0
근데 린시엔이 초월 아닌건 아쉽네
[2]
79
0
왜 금태의 큰 그림을 못알아봄
[2]
118
0
페이팔은 좆같은게
89
0
낚시덱 잡음
[6]
138
0
퀸 먹고 성불이 될까...
[1]
68
0
이제 최신화 해보자
[1]
124
0
지금 살만한 패키지 뭐있음?
[3]
134
0
타워 전용 오퍼 안나오나
[1]
87
0
건틀렛
성불했다
105
4
이거 사는거 별로?
[1]
110
0
깡쿼츠로 보라도면사는거 미친짓인가?
[7]
140
0
오퍼 뭐뽑지
[3]
123
0
낼부터 운동해야지
[9]
123
0
스피라 업이 레전드긴 했어
[3]
166
0
이제 건틀렛 마무리 앞예거네
67
0
라라예거 이제 곧 문크예거라고 불림 ㅋㅋ
[3]
217
0
최고의 스킨은 에델 맘마통이라 생각했는데
[3]
214
0
건 랭크전 오토는 오퍼 발동 못하나
[6]
131
0
아 방금 130레벨 지부 농땡이치며 깼는데 너프라니!!
[3]
128
1
리코리스가 왜 쿼츠인지 모르는 사람도 있습?
[23]
1508
48
근데 건쉽이 단단한 이유는 그것도 있어
[2]
139
0
스비 가면라이더 왤케 좋아하냐고!!
[2]
380
4
각시윤까지 단 14뽑..
[1]
108
0
비틱) 라라예거 홍어함
[4]
140
1
각자 제일 좆같았던 업 말해보자
[13]
181
0
그래서 라라예거 어떰
[7]
183
0
조타 조아
[2]
168
0
이 덱으로 플래2감
[4]
154
0
치과가서 잇몸에 나사를 때려박았더니 죽을 것 같다
[4]
9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