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향상 공익 쓰기 싫던 내입장에선
무언가가 공익덱의 부품이 아닌
본인들이 주인공인 덱을 만들수 있어서 굉장히 좋아 
이제것 다른 딜각성 시작은 뭐만하면 공익 뭐만하면 라펠이어서 좀 뭐랄까 그런게 있었음
물론 너무 강하다는것도 ㅇㅈ 하지만 또 이렇게 벤에따라 메타도 변하는거 아니겠냐
성향상 공익 쓰기 싫던 내입장에선
무언가가 공익덱의 부품이 아닌
본인들이 주인공인 덱을 만들수 있어서 굉장히 좋아 
이제것 다른 딜각성 시작은 뭐만하면 공익 뭐만하면 라펠이어서 좀 뭐랄까 그런게 있었음
물론 너무 강하다는것도 ㅇㅈ 하지만 또 이렇게 벤에따라 메타도 변하는거 아니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