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플레까지 킹유나 대비해서 홍어 ㅈㄴ 보이더라고


의외로 겜 길어지면 젤 성가신 각성중 하나가 홍어라고 보는데


특히 퀸이 억제당하는 지금시점에서 에이미 말고는 저격수단 거의 없기도 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