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정+가끔 주화 박는 소과금이라 저번 콜라보 때 4연속 천장 쳐맞고 주화고 쿼츠고 뭐고 다 털리니까 현타가 너무 심했어
차라리 이러면 못 챙긴 캐릭들을 나중에 여유 있을 때 픽업되면 달리던가
쥬침반이 참을 수 없는 캐 픽업일 때 0.05의 픽뚫을 노리고 돌리던가
이 생각밖에 안 나더라
콜라보 때 그냥 순순히 55000에 팔던 거 살 걸

월정+가끔 주화 박는 소과금이라 저번 콜라보 때 4연속 천장 쳐맞고 주화고 쿼츠고 뭐고 다 털리니까 현타가 너무 심했어
차라리 이러면 못 챙긴 캐릭들을 나중에 여유 있을 때 픽업되면 달리던가
쥬침반이 참을 수 없는 캐 픽업일 때 0.05의 픽뚫을 노리고 돌리던가
이 생각밖에 안 나더라
콜라보 때 그냥 순순히 55000에 팔던 거 살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