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가 없어서  리타없는 공략 보고 47층까지 뚫엇음  이 위로는 내가 레이크가 없고  뭔 허메골골송인지 뭐시긴지 한 세트도없어서  안될거같음

스피라도  잡 탱탬 끼고있고


근데  류드는 먼역할인지 모르겟네  공략에 잇길래  걍 따라서 넣엇는데   딜은 미니스트라가 다 하고  버티는건  스피라,베로롱이 다하고

실비아는 스턴셔틀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