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타가 없어서 리타없는 공략 보고 47층까지 뚫엇음 이 위로는 내가 레이크가 없고 뭔 허메골골송인지 뭐시긴지 한 세트도없어서 안될거같음
스피라도 잡 탱탬 끼고있고
근데 류드는 먼역할인지 모르겟네 공략에 잇길래 걍 따라서 넣엇는데 딜은 미니스트라가 다 하고 버티는건 스피라,베로롱이 다하고
실비아는 스턴셔틀같고

리타가 없어서 리타없는 공략 보고 47층까지 뚫엇음 이 위로는 내가 레이크가 없고 뭔 허메골골송인지 뭐시긴지 한 세트도없어서 안될거같음
스피라도 잡 탱탬 끼고있고
근데 류드는 먼역할인지 모르겟네 공략에 잇길래 걍 따라서 넣엇는데 딜은 미니스트라가 다 하고 버티는건 스피라,베로롱이 다하고
실비아는 스턴셔틀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