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열심히 달려서 46렙 찍었는데

레벨50안되서 퀘스트 못깨는거 실화임?!

키우고 싶은게 산더민데 이터니움 너무 부족해요

마리아 보고 이겜 시작해서 제일 열심히 템맞추는중
아마 내일이나 모래 커리지템 먹으면 튜닝만 하면 될꺼같아요

몰루+킹 하고싶어서 첫 함선 몰루 만들었는데 킹/퀸에서 퀸나옴 (실망)

다이브 어제 0초에 이터 잡아서 45층 깨고

그전 1층 친구가 오토되게 깨줬어요




친구가 계속 침식체라고 놀림
(아니 이겜 이터니움 솔직히 너무 모자름)







이정도면 꽤 잘 진행하고 있는거겠죠?

이건 뉴비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