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퍼레이터 처음사는데 검은깃털갈까마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5 작성일 2021-08-23 11:54:52 https://arca.live/b/counterside/32575142 뭐사는게 베스트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xile 2021-08-23 11:56:52 건할거면 시그마 박정자 그외는 시그마 김하나 이런애들?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3 11:57:52 시그마면 둘다 가능하단거지? 펼쳐보기▼ xile 2021-08-23 11:58:13 유나펀치 2021-08-23 11:57:26 *수정됨 시그마랑 박정자에서 골라쓰심시오 레나도 있긴 있는데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3 11:58:09 딸래미로 결정!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8-23 11:58:22 pve는 레나 김하나 pvp는 박정자 시그마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3 11:58:4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드디어 5-1도 3별한다 Eizen 2021.08.23 80 0 다이브 공략보는데 애 중요함? [6] 앗발꿍 2021.08.23 174 0 이볼브원한테 스피라 연막 디버프 적용됨? [2] 소나기나기 2021.08.23 118 0 그저 놀랍기만한 2016년 집값 [4] Dhehej 2021.08.23 194 3 건틀렛 응애 애기 건붕이 뜨는별 2021.08.23 103 1 각선권 이거 뭐받을까 [4] 내알아합니다 2021.08.23 129 0 "념글 올려줘" [36] 유나펀치 2021.08.23 736 27 쀼볼브원 획득 [2] MBT 2021.08.23 86 0 퀸있으면 에이미 필요할까? [2] 오로농하 2021.08.23 133 0 건틀렛 ㅋㅋㅋ 타임스탑 시발 ㅋㅋㅋ [4] SmuSaj 2021.08.23 202 0 미니스트라 시발 미친게이 새끼노 [3] 배가아픈레후 2021.08.23 224 0 류드밀라, 베로니카 픽업 누가 더 빠를거같음?? [6] 샷건 2021.08.23 155 0 아카데미부터 이어진 잔인한 채용권 러쉬... [2] 열상 2021.08.23 122 1 창작 유나가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써본 플롯 [6] 에델조아 2021.08.23 707 15 "뭐? 신혼여행 장소가 마음에 안든다고?" [6] 닉변이야 2021.08.23 162 6 누가 카사보고 게임이래 [5] 람네 2021.08.23 130 1 유나에 기채박기 vs 퀸에 박기 [13] 누소 2021.08.23 195 0 각힐 에이미 킹 다 융핵 투자가치있음? [5] 은여리 2021.08.23 156 0 메이드에 관해 정리함 상점누나가좋아 2021.08.23 108 2 라라예거는 쓰레기캐여야함 ㄹㅇ [2] 잉딩 2021.08.23 144 0 중국 버전 알트 소대 성대 괜찮은 거 같음 페소라붕카린이 2021.08.23 87 0 메이즈셋 두개만 더 있었으면 좋겠음 Cake 2021.08.23 54 0 라라예거 타워? 개쓰레기네ㅋㅋㅋㅋㅋ [3] 물개는삐약 2021.08.23 1335 26 오퍼레이터 처음사는데 [7]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3 145 0 카사 신규컨텐츠 뭐낸다고 한거있나 [12] Nord11 2021.08.23 153 0 각성주시윤패시브에 힐데있을시 버프폭등있음 메론빵 2021.08.23 68 0 지금 리플 퀸빼고 다 모았는데 각시윤 기다릴까? [2] BluSt0ne 2021.08.23 84 0 컴하는데 엄마가 와서... [4] ㅇㅇ 2021.08.23 271 0 세리나는 트리거가 좀 애매하네 [4] 잉딩 2021.08.23 260 0 건쉽과 딸배예거 같이 뽑아놓으면 든든하려나 [5] 치후유 2021.08.23 113 0 세리나는 pve에선 쓰기 힘들겠네 열상 2021.08.23 104 0 카사가 무과금도 챙겨주는 초 갓겜인 이유 [7] 비질란테 2021.08.23 245 6 이거 침대에 누워서 유혹하는 포즈같음 [4] 람네 2021.08.23 152 0 베로니카 <- 얘 복각하면 기채권으로 복각하겠지? [14] 샷건 2021.08.23 174 0 모더레이터는 9천점이 한계네 [4] Cake 2021.08.23 105 0 각선권을 아이스크림처럼 쉽게 먹는법 [2] 잉딩 2021.08.23 112 0 퀸 비틱했다 ㅋㅋㅋㅋ [11] ㅇㅇ 2021.08.23 674 21 뉴비는 모르는 사실 [5] 메테오 2021.08.23 160 0 에이미 리콜인가 머시긴가로 이볼브원 교환댐? [3] 요포포이 2021.08.23 130 0 뉴비 1.5주년 3성 선택권 뭐받지 [1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3 186 0 스홀 하나 건졌다고? [5] 이거갓겜이냐 2021.08.23 104 4 이거 콘 많이 화가나는데 [11] 유나펀치 2021.08.23 124 0 주시윤 각성 시즈로 나왔으면 한다 [5] 룽고 2021.08.23 135 0 최근에 sr캐 밸패해준 적 있음? [6] 주블 2021.08.23 114 0 완전 회피 vs 필중 [4] ㅇㅇ 2021.08.23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12: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