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콘문학을 제작한지 얼마 안돼서 그러는 건가? 반응이 별로 없군










스승님이 쓰신 글이니깐 언젠간 다들 들어가서 추천을 해줄거에요!










 

스승님 제가 보기에는 제목이나 글을 올리는 타이밍에 문제가...










야 멀대! 지금 스승님께서 글을 올리신거에 문제가 있단 말이야!? 그게 말이나 돼?










아니.. 수연아 잘봐 솔직히 제목이 너무 직설적이지 못하고 너무 좀 그...










좀 뭐!










중2병스럽잖아










뭐라고?/뭐?










"용은 이무기일때 보냈던 동굴을 다시 가지 않는다"










정말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뭐 어때서 그러냐 은유적이고 멋있기만 하구만











...









솔직히 좀 이상하긴 해










이수연 스트라이크만큼의 멋진 이름센스가 아니긴 하지





















그러면 멀대 너는 좋은 생각이라도 있어?! 이대로라면 모처럼 이런데 흥미를 가진 스승님의 창작 의욕이 떨어지고 말거야!










에휴.. 그럼 그렇지 내가 문학에 뭔 소질이 있다고...










흠...수연아 내게 좋은 생각이 있어










뭔데?










그러니깐...(소근소근)










뭐? 그게 무슨 소리야? 스승님 머리를 세게 치라고?










그게 지금 뭔 뚱딴지같은 소리야!










한번 해봐 수연아, 내가 지금까지 틀린 일을 한 적 있니?










음... 그건 그렇지만...










에라 모르겠다, 스승님 죄송해요! (살금살금)










(궁시렁궁시렁) 그냥 관리자한테 가서 한라산 한보루나 또 보급을 받...






























으어어










스승님! 괜찮으세요?










끄으응...










아프잖아! 시윤아 아무리 그래도 머리를 치는건...










음? 너희들은 누구냐










됐다!










야 멀대! 뭐가 됐다는 거야? 스승님이 40cm 정도로 쪼그라드셨잖아!










얼굴도 더 단순하게 변한거 같기도 하고....?










수연아, 이제 이 글의 재미가 한껏 살아날거야 조회수도 오르고 추천도 더 많이 받을 거라고










이 멀대가 아까부터 알 수 없는 얘기만....










너...너희들은 20년 전의....










 

응? 스승님이 왜 저러시지?










으흥~ 뭔가 재밌는 게 생각났어










스승님!










왜그러냐 수전ㄴ....아니 수연아




















아잇 깜짝이....




















으아악










으흥~ 스트레스가 쫌 풀렸어










어쩐지 스승님께서 예전처럼 빠르시지 않은데...?










미안...하다...










관리국 채널을 살펴보면서 좋은 호응을 얻은 콘문학들의 공통점을 분석해봤어!










그 결과 챈의 밈을 적극 활용하는 것이 글의 재미를 높이는 것이란 걸 알게 됐지










이제 스승님의 글이 많은 호응을 얻을거야!










오오..! 근데 스승님이 저렇게 된거랑은 무슨 상관인데?










이 게임 커뮤니티에서는 원작의 포스에 정반대되는 어딘가 모자란 모습의 캐릭터들 몇몇이 유행을 하고 있어










특히 대표적으로 지금부터 20년 뒤의 스승님의 신비한 힐데콘이 있지










그러니 챈 이용자들이 저 스승님의 모습을 보고 재밌어하면 창작물의 반응이 더욱 많아지겠지?










오....










멀대! 역시 넌 이런 일에는 똑부러진다니깐!










그럼 그동안 관리국 자료를 조사하면서 얻은게 관리국 채널의 성향과 20년 뒤의 스승님 모습이야....?










...










뭐... 어쨌든 결과만 좋으면 되는 거 아니겠어? 당장 채널에 글을 올리러 가자고!










 

당근이지! 얼른 가자고!










...










그런데 그 얘기는 진지한 문학에도 적용되는 거야? 저 문학은 진지한 내용이라고










어.....? 진지한 문학이었어?










설마 스승님 글도 안 읽어 본거니?










그리고! 그 글을 쓰는건 스승님인데 스승님이 저렇게 되면 어떡해!










 











..........




















야!!!!!! 멀대!!!!!!!






















쓰다보니깐 길어졌네 저 진지한 문학과는 별개로 구관리국 펜릴 트리오도 개그콘문학으로 종종 올릴테니깐 많이 봐줘



https://arca.live/b/counterside/32565276

이 모자란 중2병 문학도 많이들 보고 피드백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