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카사에 과금이라곤 주화 월정액 한번밖에 안했는데 한번 더 넣을지 말지 고민된다


지금까지 주화로 산건 웨딩샤오린 하나밖에 없고 남은 주화는 1100정도인데 릴리 초월스킨이 뭔가 끌림


그런데 릴리를 많이 쓰는것도 아닌데 뭔가 사기엔 아깝다는 생각도 들고.. 아무래도 과금을 최소화로 하면서 게임하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남들이 적은 금액이라고 생각해도 난 되게 신중하게 넣는 편이거든


사실 패스캐릭이 딱 보자마자 갖고싶다는 생각이 들때까지 존버하다가 그때 한번 더 주화 지를까 했었는데 하 왜 릴리 스킨을 그렇게 예쁘게 만들어갖고


그냥 리코리스 쿼츠로 하나 사놓고 그걸로 만족할까?

고민하는 중이다.. 아마 내일 스킬컷인 보고 결정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