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등급 탱커들 아이리나, 하운드같이 중복으로 110찍어가면서 각 소대에 넣어줘도 될까요??

탱커가 필요한데 낮은 코스트 탱커들이 별루 없네요ㅠㅠ 그렇다고 안넣자니 몸약하고

편성 좀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