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게이들은 햄버거 프차 외국거 뭐 들어왔으면 좋겠냐? 금지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94 작성일 2021-08-23 14:12:51 수정일 2021-08-23 14:13:01 https://arca.live/b/counterside/32583815 부산 살아서 쉑쉑은 먹어봤음쉑쉑은 확실히 맛은 값을 하는데 양이 부실한게 좀 불만이긴함 근데 진짜 맛만큼은 ㅇㅈ 존맛임 특히 쉐이크 존맛난 파이브가이즈 땅콩기름에 조리한 튀김 한번 먹고싶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암왕제군 2021-08-23 14:13:21 외국 가본 적이 없어서 햄버거 프랜차이즈를 모르겟어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8-23 14:14:16 어렵지 않아 미국에 햄버거 프렌차이즈 검색만 해도 수두룩 하고 그중 유명한게 파이브가이즈 , 류현진 메이저 갈때 먹었던 인앤아웃 그리고 쉑쉑 이렇게 3개가 젤 유명해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23 14:14:47 오 인앤아웃 들어봤따 그거 먹어보고싶음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23 14:14:59 근데 한국 ㅇㄷ 있다고 들ㅇㄴ거같ㅇ느데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8-23 14:15:40 아 그거 팝업스토어 라고 잠깐 팔았던거 쉑쉑처럼 지점을 낸건 아냐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08-23 14:13:50 인앤아웃 잔뜩 생겼으면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8-23 14:14:40 인앤아웃 건강한 쪽이라는 말과 다르게 아주 풍성한 그 재료들...... 펼쳐보기▼ ㅇㅇ (211.35) 2021-08-23 14:19:28 삭제 수정 화이트 캐슬 쪼매난거 많이 먹고 싶다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8-23 14:22:18 화이트캐슬 이거 말하는 게이도 있을줄은....확실히 그거 잔뜩사서 먹고싶긴해 쪼그만한게 데리버거 보는느낌 ㅎ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인생에서 사실상 마지막 [7] 사관사냥 2021.08.23 128 0 게이들아 피감벞 탱 뭐뭐 있더라 [11] 금지어다 2021.08.23 97 0 신비한 킹콘 만드는 중 [8] Rhidelz 2021.08.23 91 3 46~ 50층까지 노전복클리어 ㄷㄷ [1] Such 2021.08.23 102 2 개인적인 재무장 출시 기원 캐릭들 청안아이 2021.08.23 61 0 오늘도 외쳐본다 [7] 학점대폭발 2021.08.23 122 0 진짜모름)선택권머받음 [14] SS급경장딜포이 2021.08.23 172 0 건틀렛 이렇게 하면 몇점될까 ㅋㅋㅋㅋ [2] 잠바비 2021.08.23 116 0 카붕이 산책왔다가 후다닥 도망가는중 [6] 포요오 2021.08.23 128 0 야이 카붕이들야 부탁이있따 [16] 청안아이 2021.08.23 134 0 진짜 몰루 브릿지가 좋긴하다 금지어다 2021.08.23 72 0 캐릭터 추천받고있음! [3] SSG회장연희 2021.08.23 94 0 비추 수집기ON [3] Fractal 2021.08.23 112 8 태풍인가 시원해서 좋네 FANA 2021.08.23 83 0 편택을 하루에 대여섯개씩 일주일 내내 보내는건 뭐지 [1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3 113 0 와.. 오늘 번개소리 왤케 큼 [7] 통닭 2021.08.23 128 0 스텝업 미카 떴냐? [1] ㅇㅇ 2021.08.23 133 4 건틀렛 핑챙 왜이리 단단함? [1] ㅇㅇ 2021.08.23 133 0 이짤도 존내오래됨 Badfinger 2021.08.23 119 0 걸릴시자삭)2500쿼츠 공짜로먹는방법......jpg [16] SS급경장딜포이 2021.08.23 1530 34 질문 있습니당! [2] 자자자라 2021.08.23 78 0 구인/구직 컨소시엄 구함 [3] push1016 2021.08.23 124 2 근데 념글 창작게이 마음 이해감 [2] ㅇㅇ (58.227) 2021.08.23 130 7 게이들은 햄버거 프차 외국거 뭐 들어왔으면 좋겠냐? [9] 금지어다 2021.08.23 94 0 너네가 이 셋중에 하나만 살 수 있음 뭐 살래 [7] 현붕이 2021.08.23 143 0 메이즈 스토리 복각 좀 해줘 일부러 기다리고 있따고 [1] 암왕제군 2021.08.23 84 0 세리나 티팬티 프립사이드 2021.08.23 330 0 통구이 통구이 하던게 [5] 머때매안뎀 2021.08.23 105 0 . [24] 클러스트 2021.08.23 162 0 섭종 하나 맞으니 하루종일 우울하네 [5] ㅇㅇ 2021.08.23 148 0 안돼 돌아와 [3] ㅣlㅣlㅣlㅣ 2021.08.23 114 0 기집이랑 스레필드 100찍고 [1] Badfinger 2021.08.23 68 0 카바 [7] 머때매안뎀 2021.08.23 132 1 창작 카운터 사이드(2) [23] SSG회장연희 2021.08.23 756 16 딸배면 타워가 아니라 스윙바이여야되는거 아닌가 [2] 호로로로롱 2021.08.23 117 0 (권한 없음) 모더도 오토로 뿌쉈다 [2] ㅇㅇ 2021.08.23 91 0 치명피해저항 옵션 좋은거임? pve 기준 [3] ㅇㅇ 2021.08.23 119 0 카운터사이드의 여신은 두명이다 [7] 토깡이 2021.08.23 193 0 시발 1분에 몇십번씩 번쩍번쩍함 [19] 머때매안뎀 2021.08.23 124 0 미로의끝 감동이네.. [3] ㅇㅇ 2021.08.23 99 0 이볼브원 핵맛에 취한다 [1] ㅇㅇ (221.148) 2021.08.23 77 0 씨발 무서워 미칠거같아 [18] 머때매안뎀 2021.08.23 221 -1 건틀렛 문크예거출시는 라이노 저격이 아닐까? [7] ㅇㅇ 2021.08.23 208 2 굶는다 VS 야식먹는다 [17] 눈물요정 2021.08.23 1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14: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