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살아서 쉑쉑은 먹어봤음


쉑쉑은 확실히 맛은 값을 하는데 양이 부실한게 좀 불만이긴함 근데 진짜 맛만큼은 ㅇㅈ 존맛임 특히 쉐이크 존맛


난 파이브가이즈 땅콩기름에 조리한 튀김 한번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