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캉스이벤트


일반맵 병신같은 3별작


함선체스 한번에 못깨게 만들어 놓은거 나중에 처리할라고 했는데


아시발 ㅈㅁㄴㄹㄴㅁㅇ라ㅣ;먼ㄹㅇ;ㅣㅏ


메인시나리오도 아니고 이벤뺑이효율도 그지같아서 도는게 손핸데


왜 두번 돌게  그따위로 만들어 놓은거임 ㅋㅋ


모더 스피드런 템이 딸려서 그런지 안되가지고 3%도 못찍고


3별작 최종보상이 500쿼츠냐 300쿼츠냐... 존나 열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