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초기부터 쭉 했지만 -건-은 진짜 찍먹만 하는 사람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저 두개 중 뭘 선택권으로 데려오냐 고것이 문제로다


현재 함선 상황은

엔터프라이즈는 진작 풀개장했고

메카박이라서 코핀-6도 풀개장했고

신은나랑 몰루는 재료가 갖춰져있어서 바로 건조 들어갈 수 있음


그래서 일단 저 둘 중 고민인데, 다른 함선은 쓸게 있어도 특무함은 쓸만한 ssr이 없길래 아아니 내가 솔져 못 뽑은 것도 아니고 모르겠다 항모 받을까 진지하게 고민해봤는데 결국 대가리 봉합되고 고민중임


-건- 에서 좋다 뭐 어디서 좋다고 해도 결국 좋은 함선은 편성 표만큼 다다익선이니까 언젠가 둘 다 만들텐데 함선 건조는 텀이 워낙 길다보니 골라도 확실하게 마음잡고 선택하고싶어


그러니 둘 중 하나 추천해주거나 영업해주셨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