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 꿨었나 몰라 발작하면서 5시에 일어나서
일어난 김에 파견돌리고 다시 잤는데
오늘 꿈이 7시에 울리는 알람을 끄고 다시 자는 꿈이였음
7시57분에 눈떠져서 몇신지 볼라고 확인했다가 바로 잠깨서 파견돌림

악몽 꿨었나 몰라 발작하면서 5시에 일어나서
일어난 김에 파견돌리고 다시 잤는데
오늘 꿈이 7시에 울리는 알람을 끄고 다시 자는 꿈이였음
7시57분에 눈떠져서 몇신지 볼라고 확인했다가 바로 잠깨서 파견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