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 2일 전에 이터니움 40만 있는 거 벼락치기 했으나 게으름의 원죄는 이기지 못하였다.


하 씨발 왜 모의작전 12시에 초기화 안 해주냐고.


쿼츠랑 현금까지 탈탈 털어서 모의쿠폰 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