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뭐 좀 제출해야 하는데, 학교졸업날짜 적으래

근데 당연하게도 내 졸업 날짜가 기억 안 남

대학 졸업 날짜는 학교 홈페이지 가서 씨름 좀 하니까 됐는데, 고교는 학교 홈페이지가도 없어서 무슨 공공기관 홈페이지 가야 함

거기서 인증서 내래서 오랜만에 인증서 발급하려고 은행 홈페이지 가서 씨름했음

그러고 나서 몇 년만에 은행 그 카드 꺼내서 발급 받는데 쓰려니까 안 보임



좀 있다 병원 다녀 오면서 그 시크릿카드인지 뭔지 좀 받아와야겠다..

귀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