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비가 넓어서 다행이긴 한데 2명밖에 못세우잖아 이거
b동 중앙이 맵상으로 봤을때 좀 로비만큼 넓어 보이던데
거기 사면 되려나
근데 쿼츠 그정도 풀려고 7천 쿼츠 드는건 좀 에반데
뭐 제작비 얼마나 회수하려고 이렇게 비싼거지

바르바로사 아래에 김하나 깔아서 다리 만들어줌


로비가 넓어서 다행이긴 한데 2명밖에 못세우잖아 이거
b동 중앙이 맵상으로 봤을때 좀 로비만큼 넓어 보이던데
거기 사면 되려나
근데 쿼츠 그정도 풀려고 7천 쿼츠 드는건 좀 에반데
뭐 제작비 얼마나 회수하려고 이렇게 비싼거지

바르바로사 아래에 김하나 깔아서 다리 만들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