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vs 꼴림에서 내가 진짜 여태까지 단 한번도 성능을 안챙긴 적이 없음

코스튬? 악세? 다 좆까고 장비같은 성장요소만 챙겨서 내가 강해지자가 최우선이였는데.... 결국 부랄한테 무조건 항복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