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시윤 기다리다가 킹 뽕맛 좋다길래

140뽑 천장 언저리에 킹 뽑아서 110찍어주고 

메공속 맞춰주고

패작 그만하고 이제 건틀렛좀 돌려볼까 했는데 

이틀뒤에 세리나 때문에 플라잉니그로가 되버렸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