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림이는 재무장 받으면 솔져/카운터 멀티 클래스 되겠지? 응애나추룡아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7 작성일 2021-08-24 08:24:16 https://arca.live/b/counterside/32624691 SSR 소림붐은 온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ㅈㅇㅈㅎ 2021-08-24 08:24:59 메카닉이 없는 듀얼클래스는 손해만 있는거같은데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4 08:25:53 아 다이브랑 컨소레이드 아티팩트빨 잘 받는다고 ㅋㅋ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24 08:25:10 솔저/카운터라니 마치 남자/여자를 보는 느낌이네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리나가 박정자시대 끝낸건 좋다고생각, 박정자 픽업기간은 분탕이라생각 [4] ㅇㅇ (58.77) 2021.08.24 167 0 스포 스비는 대체 어떤곳일까 [3] 사소리 2021.08.24 356 3 크아악 시발 왜 오퍼는 천장이 없는데 ㅇㅇ (14.54) 2021.08.24 66 0 오퍼밸런스는 웃기지만 나유빈 쉴드는 동의할 수 없다 카사블아 2021.08.24 113 1 몰루킹, 공익 풀리면 세리나의 진면목을 보게될것 문총통 2021.08.24 100 0 어우 시원해 ㅋㅋ 이게 P2W겜이지 ㅋㅋㅋ 주블 2021.08.24 106 0 카사콘 달아줘 [1] koagent 2021.08.24 59 0 태포로 없는 오퍼를 따먹어야하나 오퍼렙을 올려야하나 시니즈 2021.08.24 62 0 공익 이제 못버틸듯 [5] dlbodkel 2021.08.24 220 0 라라 다이브 푸엥카레에서 써보니까 재밌네ㅋㅋㅋ 묘갤러 2021.08.24 104 0 이번 이벤트 ㅅㅌㅊ임? [4] ㅇㅇ 2021.08.24 110 0 스포 타이탄 수영복 어디갔냐고 [2] 상자새끼 2021.08.24 172 3 어둠의 오퍼게임해봤는데 ㅅㅂ 쓰알이왤케안나와 [2] 메론빵 2021.08.24 100 1 나만 카사 가챠가 젤 맵냐? [11] 내알아합니다 2021.08.24 169 0 세리나 리워크각임? [2] 클린유저 2021.08.24 139 0 지난주부터 킹 풀융핵 오늘까지 메이즈셋 만들어줬는데 [1] 역린 2021.08.24 79 0 아무리 봐도 드라코 금태양 대사 최적화 맞는데 [4] ㅇㅇ 2021.08.24 216 2 이거 기능 추가 안된단 소리겠지 [3] Onedaymore 2021.08.24 137 0 세리나 좋음? [6] HeyHo 2021.08.24 221 0 오퍼 밸런스 해결법 [1] ㅇㅇ 2021.08.24 111 0 소신발언 ) 이제 공익은 각힐이랑 비슷한 위치임 [8] ㅇㅇ (182.226) 2021.08.24 300 -7 왜 대적자 안뿌림? [1] 룽고 2021.08.24 81 -2 신규 유닛 오퍼 함선 나올때마다 메타가 박살이나네 [3] 아키는아니키 2021.08.24 123 0 소림이는 재무장 받으면 솔져/카운터 멀티 클래스 되겠지?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4 88 0 소심발언] 모네맘 코핀합류햇으면좋겟음... 꿀때지 2021.08.24 79 0 관남충으로 살기 vs 모네 아빠로 살기 [6] 마술붓 2021.08.24 174 0 이번 채용 픽뚫 더심해진거 가틈 [1] ㅇㅇ (221.148) 2021.08.24 82 0 모네엄마는 펭귄침식체랑 섹스를 얼마나 많이한거야 TLCrow 2021.08.24 98 -1 기대이상의 이벤트였다 [4] 촤드 2021.08.24 143 0 타워들 오토 전진배치 안해주나 [5] JeremyJr 2021.08.24 164 0 스포 태포를 아껴야되는 이유 [5] 클러스트 2021.08.24 323 2 모네 엄마 오퍼각임 [3] DButton 2021.08.24 124 -1 스포 리코가 플로라 중에서 제일 비정상인거 같아 [10] 상자새끼 2021.08.24 239 1 그래 sea섭을 하느니 [1] 으으윽 2021.08.24 168 0 2주년 되면 또 다른 각성 패키지 주겠지? [2] eca 2021.08.24 117 0 애미 [3] 앙그라마이뉴 2021.08.24 117 9 모네 아빠 존나 부럽네 BeadyEye 2021.08.24 108 0 sea섭 시그마 검열 [6] DButton 2021.08.24 411 0 시발 어제 킹 융합끝냇는데 [2] oo (182.228) 2021.08.24 119 0 ✋질문 건틀렛 문제생김? 건 채널 왜이리 불탄거야? [10] 너구리 2021.08.24 253 -1 신규 각성 예상 직무유기 2021.08.24 99 -1 모네앞에서 모네엄마 따먹으면 개꼴릴것같지않냐 [6] ㅇㅇ (14.54) 2021.08.24 163 2 스포 이번 이벤에 새로나온거 엄청 많네 [1] ㅇㅇ 2021.08.24 395 3 욕망뿐인 작품은 최고의 상업예술이 될 수 없다 평생흑우 2021.08.24 169 3 메공속은 한셋이면 충분함? [5] 아기릴리 2021.08.24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4 08:28 +1 +2 +3 +4